[영어 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단어만 제대로 알아도 회화50%는 한거다!
『영어 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친근한 단어와 이미지 때문에 다음 페이지에는 어떤 단어와 이미지가 나올까 궁금해져서 책을 끝까지 보게 되는데요, 학창 시절 이후 끝까지 본 최초의 단어책이 될 것입니다. (2020. 03. 20)
원어민이랑 이런 얘기 할 일이 얼마나 되겠냐 싶을지 모르지만, 우리나라에서 회화 공부를 하다 보면 원어민을 만나게 되는 곳이 한국일 경우가 많고, 통상적인 자기소개 후엔 한국적인 상황, 더 나아가 자기 주변 얘기를 할 경우가 많아진다. 단어는 문장과 함께 있을 때 빛을 발하는 법이다. 실용적인 단어와 어구, 문장과 기억에 팍팍 남는 이미지는 다음 페이지엔 어떤 게 나올까 하는 기대감과 더불어 책장을 넘기는 재미를 선사한다.
영어 회화의 결정적 단어들서영조 저 | 사람in
정확하게 쓰기만 해도 회화가 되는 단어와 한국인들이 ‘이거 영어로 뭐라고 하지?’ 궁금해하는 단어들만 회화 주제별로 쏙쏙 모아 정리했다. 여기에 친근감 폭발 이미지는 어쩜 그렇게 단어 표현과 딱 맞아 떨어지는지 감탄이 나온다.
관련태그: 영어 회화의 결정적 단어들, 회화, 영단어책, 구어체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서영조> 저16,200원(10% + 5%)
주제별 회화 필수 단어와 메모리 부스터 이미지로 회화의 절반을 완성한다! 회화에서 중요한 건 누가 뭐래도 단어. 완전한 문장이 아니더라도 단어만 정확히 말하면 뜻이 통하기 때문이다. 『영어 회화의 결정적 단어들』은 이렇게 정확하게 쓰기만 해도 회화가 되는 단어와 한국인들이 ‘이거 영어로 뭐라고 하지?’ 궁..
<서영조> 저10,500원(0% + 5%)
영어 회화를 잘하고 싶은 이유와 목적이 무엇일까요? 원어민과 이야기할 기회가 생겼을 때 버벅대지 않고 대화의 흐름을 끊지 않고 죽 얘기하는 것일 겁니다.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그런 대화에 쓰이는 단어를 많이 알아야 합니다. 급할 땐 단어만 정확하게 말해도 대화가 이어지고 통할 수 있으니까요. 그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