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적인 너무나 미국적인 영어회화 이디엄] 세 번 반복이 진짜 공부
그냥 말만 하는 게 아니라 속말까지 말하고 알아듣고 싶다면 영어회화 with 이디엄입니다.
원어민도 인정한 깨알 같은 현실 구어체 회화에 미국인 특유의 감성과 인류 공통의 공감이 함께 살아 숨 쉽니다. 이런 문장에서 쓰이는 이디엄이라야 머리와 가슴에 팍 꽂히는 느낌이 듭니다. (2020. 01. 06)
가위바위보도, 결승전도 삼세 번이 진짜죠. 삼세 번의 진리를 영어회화 이디엄에도 적용했습니다. 같은 이디엄으로 세 번의 다른 회화 지문을 만납니다. 세 번이나 보는데 눈에 익겠죠.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회화 지문 외에 세 번의 다른 예문을 제시하여 아무리 못해도 최소한 여섯 번은 학습자 눈에 들어오도록 학습 구조를 짰습니다. 굳이 종이에 써 가며 빽빽하게 하지 않아도 이디엄이 저절로 입에서 나오는 감동, 이제는 느껴 봐야 합니다.
미국적인 너무나 미국적인 영어회화 이디엄김아영 저 | 사람in
유용하고 미국적인 향취의 회화가 가득한 이 책은 기존 이디엄 책에선 볼 수 없던 새로운 틀을 제시한다. 분명히 아는 단어의 조합이지만 무슨 말인지 도대체 알아들을 수 없던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
관련태그: 미국적인 너무나 미국적인 영어회화 이디엄, 영어회화, 이디엄, 원어민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김아영> 저16,200원(10% + 5%)
베스트셀러 『미국 영어 회화 문법』 아영쌤의 미국적인 향취가 가득한 영어회화책 『미국 영어 회화 문법』 시리즈로 대한민국 영문법 학습에 새 바람을 일으킨 플로리다 주립대 김아영 선생. 이번엔 미국인 일상에 녹아 있는 영어회화 이디엄으로 자신만만하게 돌아왔다! 뼛속까지 미국인인 동료 Jennifer Gr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