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생탈출] 다시 태어나도 배우를 할 것 같아요 (G. 김현진, 구준모 배우)
쇼생탈출 – 인터미션 7회 뮤지컬 <쓰릴 미>
만약 배우로 데뷔를 못했더라도 공연 관련된 업종에 계속 있었을 것 같아요. 그러면서 계속 배우에 도전했을 것 같아요. (2019.12.30)
뮤지컬 <쓰릴 미> 구준모 (‘그’/리차드 역), 김현진(‘나’/네이슨 역) 배우
예스24가 만드는 본격 공연 방송 <쇼生탈출>. 뮤지컬 배우 이정화와 함께 최신 공연 한 편을 제대로 즐기는 시간입니다. 배우를 집중적으로 파 보는 인터뷰 ‘이정화의 리액션’, 게임을 즐기며 배우들의 무대 뒤 반전매력을 보여주는 ‘인터미션’, 공연을 더 재밌게 보기 위해 관련 공연을 살펴보는 ‘연관검색극’ 3가지 코너로 진행됩니다. 예스TV에서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인터미션 - OX 퀴즈>
이정화: 이번 코너는 무대 뒤, 배우들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인터미션 코너’입니다. OX 퀴즈로 두 배우의 무대 밖 모습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침밥은 든든하게 꼭 챙겨야 한다! O 아침잠이 더 중요하다 X.
김현진 배우 중립 / 구준모 배우 X
구준모: 보통 오전 10~11시 즈음에 일어나서 아침밥 먹을 시간이 지나버려요. 거의 첫 끼가 점심이죠.
김현진: 저는 습관적으로 오전 8시에 잠이 깨요. 아침잠과 아침밥 사이에서 고르라는 건 너무 어려워요.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급의 선택이죠. 상황에 따라 다를 것 같아서 중립을 택했어요.
이정화: 사람들이 나를 어리게 보는 편이다 O 그런 말 좀 들어보고 싶다 X.
김현진 O / 구준모 중립
<쇼생탈출> 7회의 한 장면
구준모: 사람마다 저의 나이를 매우 다르게 봐요. 생각보다 어리네 하는 사람도 있고, 누군가는 생각보다 나이가 좀 있구나 하고요. 상황과 소속에 따라 다른가 봐요.
김현진: 저는 보통 다 어리게 봐요. 며칠 전,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누군가 저희 아파트에 조사하러 오셔서 문을 열어드렸더니, 저에게 “혹시 집에 어른 없니?” 하시는 거예요. “얼마나 어른을 말씀하시는 거예요?”라고 답했더니, “그럼, 할머니, 할아버지랑 같이 사니?”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이제 곧 서른인데 얼마나 더 어른을 찾으시는 거죠?”라고 했더니, 그분이 굉장히 당황하시더라고요. (웃음)
이정화: 상대방보다 더 높은 음을 낼 수 있다 O, 상대방이 나보다 더 높은 음을 낸다 X.
두 배우 모두 X 선택
쇼생탈출 진행자 이정화 배우
이정화: 상대방 역할을 맡아도 잘할 수 있다 O, 상대방 역할은 나에게 부담스럽다 X.
두 배우 모두 O 선택
김현진: 잘할 수 있다기보다 ‘해보고 싶다’는 마음에 가까운 것 같아요.
구준모: 저 역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이정화: 오랜 시간 배우로 데뷔하지 못했더라도 도전했을 것이다 O, 다른 직업을 알아봤을 것 같다 X.
두 배우 모두 O 선택
뮤지컬 <쓰릴 미> 구준모 (‘그’/리차드 역), 김현진(‘나’/네이슨 역) 배우
구준모: 배우가 되겠다는 결심이 한 번도 흔들리지 않았어요.
김현진: 만약 배우로 데뷔를 못했더라도 공연 관련된 업종에 계속 있었을 것 같아요. 그러면서 계속 배우에 도전했을 것 같아요.
* 예스TV 바로 가기: //www.youtube.com/watch?v=PVmJmvYcBDA
뮤지컬 <쓰릴 미> 예매하러 가기
관련태그: 쇼생탈출, 김현진 배우, 구준모 배우, 뮤지컬 쓰릴 미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