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쇼생탈출] 다시 태어나도 배우를 할 것 같아요 (G. 김현진, 구준모 배우)

쇼생탈출 – 인터미션 7회 뮤지컬 <쓰릴 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만약 배우로 데뷔를 못했더라도 공연 관련된 업종에 계속 있었을 것 같아요. 그러면서 계속 배우에 도전했을 것 같아요. (2019.12.30)

인터미션 1.jpg
 뮤지컬 <쓰릴 미> 구준모 (‘그’/리차드 역), 김현진(‘나’/네이슨 역) 배우

 

 

예스24가 만드는 본격 공연 방송 <쇼生탈출>. 뮤지컬 배우 이정화와 함께 최신 공연 한 편을 제대로 즐기는 시간입니다. 배우를 집중적으로 파 보는 인터뷰 ‘이정화의 리액션’, 게임을 즐기며 배우들의 무대 뒤 반전매력을 보여주는 ‘인터미션’, 공연을 더 재밌게 보기 위해 관련 공연을 살펴보는 ‘연관검색극’ 3가지 코너로 진행됩니다. 예스TV에서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캡처.JPG

 

 

<인터미션 - OX 퀴즈>

 

이정화: 이번 코너는 무대 뒤, 배우들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인터미션 코너’입니다. OX 퀴즈로 두 배우의 무대 밖 모습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침밥은 든든하게 꼭 챙겨야 한다! O 아침잠이 더 중요하다 X.

 

김현진 배우 중립 / 구준모 배우 X

 

구준모: 보통 오전 10~11시 즈음에 일어나서 아침밥 먹을 시간이 지나버려요. 거의 첫 끼가 점심이죠.

 

김현진: 저는 습관적으로 오전 8시에 잠이 깨요. 아침잠과 아침밥 사이에서 고르라는 건 너무 어려워요.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급의 선택이죠. 상황에 따라 다를 것 같아서 중립을 택했어요.

 

이정화: 사람들이 나를 어리게 보는 편이다 O 그런 말 좀 들어보고 싶다 X.

 

김현진 O / 구준모 중립

 

 

인터미션2.jpg
<쇼생탈출> 7회의 한 장면

 

 

구준모: 사람마다 저의 나이를 매우 다르게 봐요. 생각보다 어리네 하는 사람도 있고, 누군가는 생각보다 나이가 좀 있구나 하고요. 상황과 소속에 따라 다른가 봐요.

 

김현진: 저는 보통 다 어리게 봐요. 며칠 전,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었어요. 누군가 저희 아파트에 조사하러 오셔서 문을 열어드렸더니, 저에게 “혹시 집에 어른 없니?” 하시는 거예요. “얼마나 어른을 말씀하시는 거예요?”라고 답했더니, “그럼, 할머니, 할아버지랑 같이 사니?”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이제 곧 서른인데 얼마나 더 어른을 찾으시는 거죠?”라고 했더니, 그분이 굉장히 당황하시더라고요. (웃음)

 

이정화: 상대방보다 더 높은 음을 낼 수 있다 O, 상대방이 나보다 더 높은 음을 낸다 X.

 

두 배우 모두 X 선택

 

 

인터미션3.jpg
쇼생탈출 진행자 이정화 배우

 


이정화: 상대방 역할을 맡아도 잘할 수 있다 O, 상대방 역할은 나에게 부담스럽다 X.

 

두 배우 모두 O 선택

 

김현진: 잘할 수 있다기보다 ‘해보고 싶다’는 마음에 가까운 것 같아요.

 

구준모: 저 역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이정화: 오랜 시간 배우로 데뷔하지 못했더라도 도전했을 것이다 O, 다른 직업을 알아봤을 것 같다 X.


두 배우 모두 O 선택

 

 

인터미션4.jpg

뮤지컬 <쓰릴 미> 구준모 (‘그’/리차드 역), 김현진(‘나’/네이슨 역) 배우

 

 

구준모: 배우가 되겠다는 결심이 한 번도 흔들리지 않았어요.

 

김현진: 만약 배우로 데뷔를 못했더라도 공연 관련된 업종에 계속 있었을 것 같아요. 그러면서 계속 배우에 도전했을 것 같아요.

 

 

* 예스TV 바로 가기: //www.youtube.com/watch?v=PVmJmvYcBDA
 
 뮤지컬 <쓰릴 미> 예매하러 가기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