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팟캐스트 <책읽아웃> 1주년 부산 공개방송 현장

부산 F1963에서 진행된 <책읽아웃> 공개방송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에서 제작하는 도서 팟캐스트 <책읽아웃>이 방송 1주년을 맞아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F1963 중정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2018. 11. 20)

1.jpg

        (왼쪽부터) <삼천포책방>의 단호박, 김하나 작가, 오은 시인, <삼천포책방>의 그냥

 

 

지난 11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 <책읽아웃>을 사랑하는 전국 청취자들이 부산 수영구에 모였다. 2017년 10월에 첫 방송을 시작한 <책읽아웃>은 현재 ‘김하나의 측면돌파’, ‘오은의 옹기종기’ 두 코너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책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만나고 있다. <책읽아웃> 공개방송은 가수 구혜선 편, 작가 김신회 편, 시인 유희경 이상협 편, 시인 박준 편에 이어 다섯 번째다.

 

이번 1주년 공개방송은 특별히 예스24 중고서점 수영점이 자리한 부산의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열렸다. 120여 명의 청취자가 참석한 <책읽아웃> 1주년 기념 공개방송은 1부는 김하나 작가, 오은 시인의 진행으로 2부는 ‘김하나의 측면돌파 삼천포책방’ 멤버인 단호박, 그냥이 청취자들을 대신해 진행자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이날 행사는 팟빵, 팟캐스트,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책읽아웃>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채널예스> 기사로도 확인할 수 있다.

 


 

2.jpg

 

2-1.jpg

 

2-2.jpg

         

3-1.jpg

 

3-2.jpg

 

 

4.jpg

부산 청취자들을 위해 김하나 작가는 자신의 에세이 『힘 빼기의 기술』 을 오은 시인은 황현진 작가의 소설 『부산 이후부터』 를 추천했다.

 

 

5.jpg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2023년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화제작

어느 골목에 위치한 공중전화. 그곳엔 다른 이름이 있다. 바로 죽은 사람의 마음을 탐구하는 “심리부검센터”. 간절히 듣고 싶었던 사람의 마지막 마음을 들을 수 있는 전화부스에서 크고 작은 기적들이 일어난다. 막다른 선택을 한 이들과 남겨진 이들을 모두 위로하는 따뜻한 소설.

인물 중심의 차원이 다른 한국사

연산군은 왜 폭군이 되었을까? 이광수는 어떻게 친일파가 되었을까? 역사 속 문제적 인물을 중심으로 꿰뚫어 본 한국사. 크리에이터의 친절한 설명, 역사학자의 깊이 있는 시선, 프로파일러의 심리 분석, 정치 평론가의 시대적 배경에 대한 설명은 독자를 격이 다른 한국사의 세계로 초대한다.

AI 판결보다 인간 판사가 필요한 이유

국민 정서와 괴리된 판결이 나올 때마다 AI 판결 도입이 시급하다는 댓글을 볼 수 있다. 10년간 판사로 재직해온 손호영 저자가 쓴 이 책은 그럼에도 인간 판사가 필요하다는 점을 웅변한다. 판결문에 담긴 언어를 분석하면서 인간과 법의 관계를 사색했다.

이제껏 없던 용돈 교육 바이블

우리 아이 경제 자립, 용돈 교육에서부터 시작된다! 10여 년 간 들어온 학부모들의 바람을 담아 만든, 경제 교육 전문가들의 실전에 강한 용돈 관리 책. 언제, 얼마를, 어떻게 줘야 하는지부터 친구 관계에서 지켜야할 머니 에티켓까지. 우리 아이의 미래를 결정할 올바른 용돈 교육, 지금 시작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