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팟캐스트 <책읽아웃> 1주년 부산 공개방송 현장

부산 F1963에서 진행된 <책읽아웃> 공개방송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에서 제작하는 도서 팟캐스트 <책읽아웃>이 방송 1주년을 맞아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F1963 중정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2018. 11. 20)

1.jpg

        (왼쪽부터) <삼천포책방>의 단호박, 김하나 작가, 오은 시인, <삼천포책방>의 그냥

 

 

지난 11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 <책읽아웃>을 사랑하는 전국 청취자들이 부산 수영구에 모였다. 2017년 10월에 첫 방송을 시작한 <책읽아웃>은 현재 ‘김하나의 측면돌파’, ‘오은의 옹기종기’ 두 코너로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책을 좋아하는 독자들을 만나고 있다. <책읽아웃> 공개방송은 가수 구혜선 편, 작가 김신회 편, 시인 유희경 이상협 편, 시인 박준 편에 이어 다섯 번째다.

 

이번 1주년 공개방송은 특별히 예스24 중고서점 수영점이 자리한 부산의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열렸다. 120여 명의 청취자가 참석한 <책읽아웃> 1주년 기념 공개방송은 1부는 김하나 작가, 오은 시인의 진행으로 2부는 ‘김하나의 측면돌파 삼천포책방’ 멤버인 단호박, 그냥이 청취자들을 대신해 진행자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이날 행사는 팟빵, 팟캐스트,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책읽아웃>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채널예스> 기사로도 확인할 수 있다.

 


 

2.jpg

 

2-1.jpg

 

2-2.jpg

         

3-1.jpg

 

3-2.jpg

 

 

4.jpg

부산 청취자들을 위해 김하나 작가는 자신의 에세이 『힘 빼기의 기술』 을 오은 시인은 황현진 작가의 소설 『부산 이후부터』 를 추천했다.

 

 

5.jpg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