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테디셀러가 궁금해] 동녘 : 건강한 문화 지형도를 그리는 책

인문, 사회, 실용, 청소년 등 건강한 문화 지형도를 그리고 싶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독자들과 시대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는 책을 만든다. (2018. 08. 03)

1980년에 문을 연 동녘 출판사는 독자들과 시대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며, 건강한 문화 지형도를 그릴 수 있는 책을 만든다. 인문, 사회, 과학, 여성, 실용, 어린이, 청소년 교양 도서 등을 주로 펴내며 동녘사이언스, 동녘라이프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2.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3.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4.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5.jpg

 

배너_스테디셀러가궁금해-6.jpg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

 

‘맑은 영혼’ 제제가 주는 눈물과 웃음. 가난과 무관심 속에서도 순수한 영혼을 지닌 제제가 독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40년간 국내 독자들을 울린 스테디셀러. 2018년 7월까지 2백 만부가 팔렸다. (J. M. 바스콘셀로스 저, 동녘)

 


『개념력』

 

개념이라는 보드로 세상의 파도를 올라타라. 교양 저술가 사이토 다카시 교수의 신작. 개념을 효율적으로 구사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며 독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이토 다카시 저, 동녘)

 


『당신이 불편했으면 좋겠습니다』

 

여성혐오 사회에서 ‘나쁜 페미니스트’가 되기로 결심한 평범한 한 여성의 서사.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뜨거운 위안을 선사하며, 1만 독자와 통했다. (홍승은 저, 동녘)

 

 

『상처 주는 엄마와 죄책감 없이 헤어지는 법』

 

나쁜 엄마였던 저자, 나쁜 엄마를 말하다. 엄마니까 꼭 효도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모녀 관계 문제의 해결사로 유명한 일본 심리 상담가 ‘다카하시 리에’의 저작. 독자들의 고정관념을 무참히 깨버린 책. (다카하시 리에 저, 동녘)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남녀간 갈등의 원인과 치유법 연구에 몰두해온 존 그레이 박사의 역작. 여자와 남자들이 겪는 갈등의 원인을 알아내고 그것을 치유하는데 꼭 필요한 남녀관계의 원칙을 소개하며 2018년 7월까지 1백만 부가 팔렸다. (존 그레이 저, 동녘)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ebook
당신이 계속 불편하면 좋겠습니다

<홍승은> 저9,450원(0% + 5%)

여성혐오 사회에서 ‘나쁜 페미니스트’가 된 소녀, 모두에게 불편함을 선물하기로 결심하다 한국사회에서 여성으로 살면서 겪는 문제에 대해 발언하고 행동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춘천 인문학카페36.5도 운영자 홍승은. 『당신이 계속 불편하면 좋겠습니다』는 홍승은이 여성혐오가 일상화된 한국사회를 사는 20대..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