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 블로그에서 사랑받은 책 BEST 5

<월간 채널예스> 8월호 수록 집계 기준 2018년 6월 10일~7월 10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 블로거의 추천이라면 믿을 만 합니다.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리뷰를 모았습니다. (2018. 07. 24)

메인이미지_출처 언스플래시.jpg

           언스플래쉬

 

 

언제 행복해지려고?

 

blue396 (//blog.yes24.com/document/10413216) (추천:31, 댓글:30)

 

"일단 제목에 혹했다. 상에 잠긴 오동통한 고양이 캐릭터가 마음에 든다. 그 앞에서 잠든 생쥐, 책보는 생쥐, 춤추는 생쥐들도 웃겼다. 앞으로의 삶을 위해 이 책을 선택했다. 좋은 내용이 차고 넘친다.”

 

 

 

 

우리 문화의 아름다움에 대책 없이 빠졌다

 

march (//blog.yes24.com/document/10439718) (추천:29, 댓글:63)


"문화재들이 들려주는 이야기와 큼직한 도판들에 한껏 마음을 빼앗겼던 시간이었다. 다음에 국립중앙박물관에 간다면 내 눈은 반짝반짝 빛나고 있을 것 같다."

 

 

 

 

정신 분석과 불교 심리학의 접점

 

산바람 (//blog.yes24.com/document/10433191) (추천:24, 댓글:30)


"정신 분석과 불교 심리학의 접점을 주제로 한 9편의 논문을 엮어놓았다. 앞으로 프로이트의 이론과 불교의 명상을 융합하여 새롭게 인간 정신을 탐구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리라 생각된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토끼

 

코니 (//blog.yes24.com/document/10431225) (추천:24, 댓글:22)


"안목 있는 출판사 덕분에 우리는 피터 래빗을 만날 수 있었고, 특히나 아름다운 색을 가득 담은 베아트릭스 포터의 따뜻한 그림을 볼 수 있게 되었으니 참 다행스런 일이다. 베아트릭스 포터의 아름다운 그림과 생명력 넘치는 이야기들을 통해 많은 분이 위로를 받고 기쁨을 느낀다면 좋겠다."

 

 

이제는 침대 밖으로 나가볼까

 

주원 (//blog.yes24.com/document/10448555) (추천:22, 댓글:26)


"한동안 집 밖은커녕 침대 밖으로 나가기도 두려웠다. 이유는 알 수 없었다. 이젠 쉼표를 갖고 일기 쓰고 명상도 하면서 나랑 대화하는 시간을 가진다. 생각이 명쾌해지고 마음이 차분해진다. 침대 밖으로 나가지 못할 이유가 사라졌다. 잘하면 올여름엔 물놀이도 갈 수 있지 않을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북C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