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그린플러그드 서울(GPS) 2014 3차 라인업 발표

전인권밴드, 엠씨 더 맥스, 옐로우 몬스터즈, 장미여관 등 19팀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3차 라인업이 나왔다. 그린플러그드가 공개한 3차 라인업은 화려하다. 전인권밴드, 엠씨 더 맥스, 옐로우 몬스터즈, 장미여관, San E, 김바다, 고고보이스, 한희정, 안녕바다, 넘버원코리안, 스웨덴세탁소, 갈릭스, 류석원, 예리밴드, 에이템포, 하이니, 피해의식 총 17팀.

여기에 <신인 그린프렌즈>와 <직장인밴드 선발 프로젝트>에서 우승한 2팀이 추가된다.  1, 2차 라인업의 예상을 뛰어넘는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3차 라인업에서도 특별한 팀들을 다수 포함했다. 반가운 얼굴로는 새 앨범으로 오랜만에 음악팬 곁으로 돌아온 전인권 밴드와 7년 만에 7집을 발표하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입증한 엠씨 더 맥스가 있다. ‘2014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록 노래/앨범상을 수상한 옐로우 몬스터즈, 첫 솔로 정규앨범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김바다도 출연한다. 최근 가장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밴드 장미여관과 실력파 래퍼 San E, 인디밴드로 잔뼈가 굵은 고고보이스와 안녕바다 등이 있다.  

 

최종3차포스터_web2_2000px.jpg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공식 스테이지에 서게 되는 <신인 그린프렌즈>와 <직장인밴드 선발 프로젝트>의 우승팀은 최종 경연을 통해 선정된다. <신인 그린프렌즈>의 최종 경연은 27일(목), <직장인밴드 선발 프로젝트>는 29일(토)에 오픈 공연으로 진행된다. 심사위원 점수와 현장 투표 합산으로 우승팀이 가려질 예정이다.

 

올해 5주년을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5월 3-4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 환경과 관객을 최우선시하는 운영을 통해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를 만들어오고 있다. 다음 달 3일 봄과 환경을 주제로 한 네 번째 [SUM∞숨] 공식 옴니버스 앨범이 발매되며 4월 11일에는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도 개최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최종 라인업은 다음 달 11일 공개된다.

⇒ GPS 2014예매하기

 

[관련 기사]

-대한민국은 지금 창작 뮤지컬 열풍
-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한 <공동경비구역 JSA>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연습 현장을 찾다
-이석준 정상윤!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로 찾아온다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 이정열이 눈물 흘린 사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