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그린플러그드 서울(GPS) 2014’ 2차 라인업 발표

장기하와 얼굴들, 강산에, PIA, 정기고, 문명진 등 정상급 아티스트 포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5회째를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된다. 장르불문 풍성한 라인업과 환경과 관객을 최우선시하는 운영을 통해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를 만들어오고 있다.

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2차 라인업이 발표됐다. 오늘 그린플러그드가 공개한 2차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장기하와 얼굴들, 강산에, PIA, 정기고, 문명진, 트랜스픽션, 커피소년, 9와 숫자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주윤하, 로다운30, 갤럭시 익스프레스, 에브리싱글데이, 네미시스, 김지수, 브로큰발렌타인, 줄리아 하트, 황신혜밴드, 타루, 슬로우 쥰, 원펀치, 페이퍼컷 프로젝트, 소울라이츠, mintgray, 어쿠스틱 콜라보, 망소(manceau), 휴먼레이스, 바닐라 어쿠스틱, 자보아일랜드, 우쿨렐레 피크닉, 조문근밴드, 클럽505, 꿈에카메라를가져올걸, 위아더나잇, 페인터스, 파블로프, 마그나폴, 데일리노트, O!gon, 피콕, 총 40팀. 이번 발표는 1, 2차로 공개된 아티스트들의 일자별 라인업을 포함하고 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여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팀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미국 투어와 앨범 발매 준비 중인 장기하와 얼굴들이 그린플러그드 무대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한국 청년 록의 아이콘 강산에,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2012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이하 SXSW) 하이라이트 10개 팀’으로 꼽힌 갤럭시 익스프레스도 참가한다. PIA와 황신혜밴드, 9와 숫자들, 로다운30 등 개성 있는 록 밴드들의 출연이 돋보인다. 싱글 발매 후 왕성한 활동 중인 정기고 또한 공중파에서 볼 수 없는 밴드 세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랑스의 경쾌한 팝밴드 망소가 그린플러그드가 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초청하는 해외 아티스트로 선정되었다.

5회째를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된다. 장르불문 풍성한 라인업과 환경과 관객을 최우선시하는 운영을 통해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를 만들어오고 있다. 지난 13일 처음 판매를 시작한 ‘5주년 프리 티켓’은 티켓 오픈 9분 만에 매진되었다. ‘블라인드 양일권’ 또한 2시간 30분 만에 모두 매진되면서 화제가 되었다. 오는 24일 1시부터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그린플러그드의 3차 라인업은 다음 달 21일 공개된다.


티켓 판매처 : 예스24 (//ticket.yes24.com)
그린플러그드 홈페이지 : //GREENPLUGGED.com
그린플러그드 트위터 / 페이스북 : @GREENPLUGGED / GreenpluggedFestival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되찾은 들에 봄은 언제 오나

1945년 해방 이후 일본, 만주 등지에서 돌아온 귀환자에 관한 기록. 디아스포라 생활의 끝인가 싶었으나 그들을 위한 공간은 없었다. 미군정의 잘못된 판단, 자기 이익만 좇는 지도층의 탐욕이 어우러지면서 해방 이후 한반도는 모든 게 부족했고, 사람들은 거리에서 죽어나갔다.

사랑의 끝에서 비로소 시작된 이야기

영미권 문학에서 가장 독창적인 목소리를 가진 작가 리디아 데이비스의 유일한 장편소설. 헤어진 연인과의 사랑을 소설로 재구성하려고 노력하는 과정을 긴 이야기로 표현했다. 사랑의 실패와 창작의 고통을 섬세하고 이성적으로 써낸 작품. 마지막까지 독자에게 다양한 ‘끝’을 상상하게 한다.

좋아요 수, 별점 등 평가로 가득한 세상

나우주는 친구들과 부모님에게 인정받고, 특별해지고 싶어 반장이 되려고 결심한다. 부모님이 운영하는 피자가게 배달 앱처럼, 친구들에게 별점을 받아 평가받겠다는 공약으로 반장이 된 우주는 과연 높은 별점을 받고, 친구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까? 『시간 가게』 이나영 작가의 새로운 이야기.

덜 힘들고 더 행복하게 아들 키우는 법!

베스트셀러 《엄마의 말 연습》 윤지영 작가의 말 안듣는 아들을 키우는 엄마들을 위한 육아 지침서. '지시', '규칙', '대화' 의 세 가지 원칙을 활용하여 아들과의 갈등을 해결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아들이 있는 부모라면 꼭 한번 읽어보길 권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