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서울(GPS) 2014’ 2차 라인업 발표
장기하와 얼굴들, 강산에, PIA, 정기고, 문명진 등 정상급 아티스트 포함
5회째를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된다. 장르불문 풍성한 라인업과 환경과 관객을 최우선시하는 운영을 통해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를 만들어오고 있다.
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2차 라인업이 발표됐다. 오늘 그린플러그드가 공개한 2차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장기하와 얼굴들, 강산에, PIA, 정기고, 문명진, 트랜스픽션, 커피소년, 9와 숫자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주윤하, 로다운30, 갤럭시 익스프레스, 에브리싱글데이, 네미시스, 김지수, 브로큰발렌타인, 줄리아 하트, 황신혜밴드, 타루, 슬로우 쥰, 원펀치, 페이퍼컷 프로젝트, 소울라이츠, mintgray, 어쿠스틱 콜라보, 망소(manceau), 휴먼레이스, 바닐라 어쿠스틱, 자보아일랜드, 우쿨렐레 피크닉, 조문근밴드, 클럽505, 꿈에카메라를가져올걸, 위아더나잇, 페인터스, 파블로프, 마그나폴, 데일리노트, O!gon, 피콕, 총 40팀. 이번 발표는 1, 2차로 공개된 아티스트들의 일자별 라인업을 포함하고 있다.
관련태그: 그린플러그드 서울, GPS, 장기하와 얼굴들, 정기고, 문명진, 딕펑스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