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정훈, 명계남 주연의 잔혹한 복수극 <들개들>

불편한 진실에 맞선 잔혹한 복수! 1월 23일 개봉 확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김정훈, 명계남 주연의 잔혹한 복수극 <들개들>이 오는 1월 23일 개봉을 확정했다. 고립된 마을에 찾아 온 삼류 기자 소유준과 그를 경계하는 마을 이장 장기노, 두 남자의 팽팽한 기 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린 영화 <들개들>은 2014년 새해 첫 번째 스릴러로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때는 순수하고 정의로운 기자를 꿈꿨지만 지금은 불륜과 도박으로 벼랑 끝에 몰린 삼류기자 소유준(김정훈). 어느 날 직장 선배의 와이프이자 자신의 연인인 정인에게 이별을 통보 받는다. 남편과 다시 잘 지내보고 싶다는 것이 그녀가 헤어지자는 이유. 하지만 유준은 그녀의 남편을 죽여서라도 정인을 갖겠다는 결심으로 선배를 찾아 나선다.  그리고 그가 도착한 곳은 강원도 산골에 위치한 ‘범죄 없는 마을 오소리’. 선배가 취재 차 머무르고 있다는 얘길 듣고 찾아 왔지만 그는 어디에도 없다. 마을 이장(명계남 분)과 그를 따르는 동네 남자들에게 물어도 그런 사람은 못 봤다는 답변 뿐이다. 설상 가상으로 타고 온 차마저 고장이 나서 오도 가도 못하게 된 유준은 할 수 없이 며칠 동안 이 마을에 머물게 된다. 마을 사람들의 배려로 잘 곳을 마련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불편하다. 그리고 마주하게 되는 수상한 남자들, 불편한 진실들….

 

still_01.jpg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겸 탤런트 김정훈이 영화 <들개들>에서 거친 남자로 변신하여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김정훈은 2000년 남성 듀오 UN으로 데뷔하여 수려한 외모와 호소력 짙은 미성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 잡았고 이후 연기자로 데뷔한 후에도 <궁>, <마녀유희>,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바보 엄마> 등에서 다정하고 부드러운 캐릭터를 통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하지만 1월 23일 개봉을 앞둔 영화 <들개들>에서는 룰도 없고 상식도 안 통하는 나쁜 남자로 변신한다. 김정훈이 연기한 소유준은 도박에 빠져 빚더미에 허덕이고, 이를 갚기 위해 취재원에게 금품을 강요하는가 하면, 사랑하는 여자를 갖기 위해 강제로 겁탈하고 그녀의 남편까지 죽이려 하는 파렴치한 삼류기자로 김정훈이 지금까지 연기한 것과는 180도 다른 캐릭터로 관객들과 만나는 것. 특히 오소리 마을의 불편한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대선배 명계남(마을 이장)과 펼치는 불꽃 튀는 카리스마 대결은 연기자로서 한층 더 성장한 김정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고립된 마을에 숨겨진 불편한 진실, 그에 맞선 잔혹한 복수를 긴장감 넘치게 그린 영화 <들개들>은 2014년 첫 번째 스릴러로 오는 1월 23일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전광수의 커피 이야기, 평범한 샐러리맨이 커피콩을 볶기까지 
-마틴 김, 류현진 선수가 팀을 옮기면 함께 갈 것
-마스다 미리 만화의 매력, 소소하지만 진한 공감대
-2014년 공연계 탐나는 별들의 무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우리는 서로의 용기가 될 수 있기에

「빛의 호위」가 긴 이야기로 돌아왔다. 도처에서 폭력이 일어나는 이 시대에 우리가 인간답게 살 수 있도록 하는 사소한 호의와 연대를 조해진 식으로 따스하게 그려냈다. 모두가 두려워하는 현실을 대면하게 하고, 두려움을 이겨내는 것. 작가가 찾아낸 고귀한 사랑의 파장을 느껴본다.

세대를 아우르는 인생 탐구 이야기

〈밀라논나〉 장명숙의 신작 에세이. 기획자 이경신과 함께 사유한, 자기다움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법을 담았다. 잘 늙는 법부터 사랑하는 법까지. 현실의 주제를 토대로 나눈 둘의 이야기는 서로를 인정하고 이해하는 마음가짐을 전하며, 각자가 꿈꾸는 모양의 인생을 그려가는 이들을 응원 한다.

한국인은 누구이고, 어디에서 왔는가

박정재 교수의 한반도 빅히스토리. 기후학, 고유전학, 고고학, 언어학을 통섭해 한국인 형성사를 추적했으며, 주기적인 기후 변화가 '한민족'을 만들었다고 이야기한다. 사피엔스의 이동부터 2100년 한반도 예측까지, 한국인의 기원에 대한 담대한 이야기는 우리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결국 해내고마는 사람들의 비밀

각본 없는 드라마, 스포츠에서 선수들이 펼치는 활약은 감동이다. 우리는 승자에 열광한다. 초일류 선수는 뭐가 다를까? 어제의 나와 오늘의 경쟁자를 이기는 비결에 관해 스포츠 정신의학 전문의 한덕현 교수와 국내 최초 3연속 올림픽 메달리스트 김아랑 저자가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