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원 서인국 이종석 김우빈 '당신이 선택한 남배우는?'

우월한 외모에서부터 압도적인 기럭지까지! 극장가 여심을 캐치할 배우들이 온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완전 범죄 로맨스 <캐치미>의 주원부터, <노브레싱>의 서인국, 이종석, <친구2>의 김우빈까지 남다른 마스크와 압도적인 기럭지를 자랑하는 비주얼의 배우들이 2013년 하반기 극장가 여심을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 하반기 극장가에 압도적인 기럭지와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대거 등장, 여심을 사로잡으며 눈을 황홀하게 할 전망이다. 10월 30일 개봉한 <노브레싱>의 서인국과 이종석이 그 첫 번째 주자이다.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노브레싱>은 최근 드라마에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서인국과 이종석이 주연을 맡아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워지는 매력적인 바디라인으로 극장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목 없음.png111.png


두 번째 주자는 바로 11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친구2>의 김우빈이다. 2010년 전국 820만 관객을 동원한 <친구>의 후속작인 <친구2>에서 김우빈은 전편에서 비극적인 죽음을 맞은 ‘동수’(장동건)의 아들 ‘성훈’을 맡았다.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키와 이기적인 비율, 여기에 훈훈한 외모까지 갖춘 김우빈은 정식 스크린 데뷔작인 <친구2>를 통해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접수를 예고하고 있다.

 

제목 없음.png11.png

 

마지막 주자는 바로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완전 범죄 로맨스 <캐치미>의 주원이다. <캐치미>는 엘리트 프로파일러 ‘이호태’(주원)가 전설적인 도둑이 되어 나타난 첫사랑 ‘윤진숙’(김아중)과 재회하게 되면서 사건이 커지게 되는 완전 범죄 로맨스. <캐치미>에서 주원은 100% 사건 해결을 자랑하는 엘리트 프로파일러 ‘이호태’ 역을 맡았다. 185cm의 훤칠한 키, 흠잡을 데 없이 퍼펙트한 비율, 아름다운 모델급 외모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월등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 주원. 그는 <캐치미>에서 자신이 맡은 일에 완벽하게 집중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한없이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외모, 성격 어느 하나 부족하지 않은 치명적인 매력으로 벌써부터 여심을 쥐락펴락 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몸에 딱 맞는 경찰제복을 입을 모습에서부터 눈부신 모델핏까지 자랑하며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살아남는 굴욕 없는 화보샷들로 영화 속에서 공개될 그의 황홀한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추천 기사]

-고전주의 안에서 편안함을 느꼈던 낭만주의자 - 멘델스존
-인연이란 거, 좀 징글징글하지? 뮤지컬 <번지 점프를 하다>
-14년간 묻어둔 진실을 위해 모든 것을 건 남자, 그리고… 『64』
-변박의 매력을 증명하다 - 데이브 브루벡 쿼텟(Dave Brubeck Quartet)
-유혹하는 제목 짓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