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송새벽 하지혜, 제주도에서 결혼하는 이유는?

연극무대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송새벽의 소속사는 10월 31일, "배우 송새벽이 오랜 연인 하지혜와 11월 2일 결혼한다.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제주도의 한 호텔에서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목 없음.png

 

송새벽의 소속사는 10월 31일, "배우 송새벽이 연인인 하지혜와 11월 2일 결혼한다.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제주도의 한 호텔에서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두 사람이 조용히 결혼식을 준비한 터라 소속사도 뒤늦게 알았다. 대중이나 관계자들의 입장에서는 갑작스러운 결혼발표겠지만 혼전 임신은 아니다. 오래 교제한 결실을 맺는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치르는 것은 두 사람이 좋아하는 곳이자 소박한 결혼식을 원했기 때문이라고 알려졌다.

 

송새벽과 하지혜는 대학로 연극무대에서 데뷔하여 선후배로 친분을 쌓았고, 2010년 초 연인으로 발전해 3년간 교제했다. 송새벽의 피앙세 배우 하지혜는 영화 <왕의 남자> 원작인 연극 <이>에서 장녹수 역을 맡았고, 연극 <어디서 무엇이 되어 만나랴> 등에 출연해 출중한 연기력을 펼친 바 있다.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