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세계를 강타한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헝거게임>

강력한 액션 전사로 돌아온‘아카데미의 여왕’ 제니퍼 로렌스! 차세대 헐리우드 대표 여전사로 등극!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의 주인공 제니퍼 로렌스가 안젤리나 졸리, 밀라 요보비치에 이어 헐리우드 액션 여전사 계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헐리우드 액션 여전사’의 판도가 바뀌고 있다. 강렬한 여전사 이미지로 사랑 받았던 안젤리나 졸리와 밀라 요보비치에 이어 현재 헐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새로운 여전사로 떠오르고 있는 것. 2013년 현재 헐리우드 여배우 흥행 수입 1위에 빛나는 안젤리나 졸리는 <툼 레이더> <원티드> <솔트> 등의 작품들을 통해 여배우로서는 쉽게 해내기 어려운 고난이도 액션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선보이며 명실공히 헐리우드 대표 여전사로 자리 잡은 바 있다. 또한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헐리우드 여전사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쟁했던 밀라 요보비치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로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수많은 팬들을 양산, 오랜 기간 동안 시리즈의 주인공 역할을 이어 왔다.

 

제목 없음.png


안젤리나 졸리와 밀라 요보비치가 화려한 액션으로 2000년대 헐리우드를 휘어잡았다면, 2013년 새로운 액션 여전사로 주목 받는 배우는 바로 제니퍼 로렌스. <윈터스 본>을 통해 연기파 배우로 전세계에 얼굴을 알린 그녀는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에서 악역 ‘미스트’를 맡아 섹시하고 관능적인 매력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2012년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을 통해 역대 최연소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헐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로 등극했다. 게다가 안젤리나 졸리에 이어 헐리우드 여배우 흥행 수입 2위를 기록 중인 제니퍼 로렌스는 지난 해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으로 역대급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입지를 굳혔다.

 

3.jpg

 

이처럼 헐리우드 최고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제니퍼 로렌스는 ‘헝거게임’ 시리즈 1편에 이어 오는 11월 21일 국내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되는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액션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헝거게임의 승리로 혁명의 상징이 된 ‘캣니스’를 없애기 위해 독재국가 ‘판엠’의 음모로 역대 우승자들을 모은 또 다른 헝거게임이 개최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는 ‘캣니스’가 절대권력에 맞서 모두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제니퍼 로렌스는 거대한 전쟁 속에서 살아 남아야 하는 혁명의 불꽃이 된 여전사 ‘캣니스’로 변신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했다고. 1편보다 더 세지고 더 화려해진 액션을 소화하기 위해 촬영에 들어가기 전부터 트랙에서 계속해서 달리며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받고, 극중 '캣니스'의 특기인 활 쏘기 장면을 위해 전문 트레이너의 교육을 받으며 연습했다는 후문이다. 그 결과, 제니퍼 로렌스는 한 번 활을 겨누면 바로 과녁을 맞출 수 있게 되는 경지에 이르며 실제 액션 여전사로 거듭났다. 헐리우드를 넘어 전세계의 ‘대세’ 배우가 된 제니퍼 로렌스의 더욱 강력해진 액션 열연은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흥행력과 연기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겸비, 아카데미 여왕으로 등극한 매력적인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헐리우드 대표 액션 여전사로 돌아온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는 오는 11월 21일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개봉된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헝거 게임 세트

<수잔 콜린스> 저/<이원열> 역35,100원(10% + 5%)

‘헝거 게임 시리즈’는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고, 동명의 「헝거 게임」이 첫 번째 이야기다. 캐피톨은 독재정치를 유지하기 위해 각 구역에서 스물네 명의 십대 소년소녀를 추첨으로 뽑은 뒤, 경기장에 가두어 서로 죽고 죽이게 한다. 더욱 더 잔혹한 점은 이 모든 과정이 24시간 TV로 생중계되며 캐피톨 시민 최고..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차가운 위트로 맛보는 삶의 진실

문장가들의 문장가, 김영민 교수의 첫 단문집. 2007년부터 17년간 써 내려간 인생과 세상에 대한 단상을 책으로 엮었다. 예리하지만 따스한 사유, 희망과 절망 사이의 절묘한 통찰이 담긴 문장들은 다사다난한 우리의 삶을 긍정할 위로와 웃음을 선사한다. 김영민식 위트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책.

누구에게나 있을 다채로운 어둠을 찾아서

잘 웃고 잘 참는 것이 선(善)이라고 여겨지는 사회. 평범한 주인공이 여러 사건으로 인해 정서를 조절하는 뇌 시술을 권유받는다. 그렇게 배덕의 자유를 얻으며, 처음으로 해방감을 만끽한다. 선과 악이라는 이분법에서 벗어나 ‘조금 덜 도덕적이어도’ 괜찮다는 걸 깨닫게 해줄 용감한 소설.

그림에서 비롯된 예술책, 생각을 사유하는 철학책

일러스트레이터 잉그리드 고돈과 작가 톤 텔레헨의 생각에 대한 아트북. 자유로운 그림과 사유하는 글 사이의 행간은 독자를 생각의 세계로 초대한다. 만든이의 섬세한 작업은 '생각'을 만나는 새로운 경험으로 독자를 이끈다. 책을 펼치는 순간 생각을 멈출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삶

베스트셀러 『채소 과일식』 조승우 한약사의 자기계발 신작. 살아있는 음식 섭취를 통한 몸의 건강 습관과 불안을 넘어 감사하며 평안하게 사는 마음의 건강 습관을 이야기한다. 몸과 마음의 조화로운 삶을 통해 온전한 인생을 보내는 나만의 건강한 인생 습관을 만들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