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가을, 제주도에서 제주도민을 위한 문화행사가 열린다. 방송인 허수경, 인문학자이자 래퍼인 박하재홍, 그리고 9인조 밴드인 사우스카니발이 출연하는 '제주도 향긋한 북살롱' 행사가 11월 9일 토요일 오후 2시, Daum 제주도 사옥에서 두시간 동안 진행된다.
예스24 문화웹진 채널예스 창간 10주년 특집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160여명의 제주도민을 초대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는 <
//ch.yes24.com/YesEvent/Event10_02> 에서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행사 당일에는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등 깜짝 즉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채널예스는 2003년도에 창간된 국내 최고의 문화웹진으로서 책과 영화, 공연, 음악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룬다. 그동안 김훈, 김연수, 김영하, 김용택, 김애란, 김진명, 고미숙, 박경철, 박민규, 박완서, 박범신, 박웅현, 신경숙, 이병률, 이석원, 이외수, 이지성, 은희경, 장하준, 정유정, 정이현, 진중권, 허영만, 황석영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가들을 인터뷰 했다.
이 외에도 강풀, 김난도, 김범수, 김수영, 김제동, 김조광수, 나영석, 로이 킴, 루시드폴, 박원순, 박찬호, 백인천, 서현진, 손미나, 안성기, 옥주현, 유시민, 윤종신, 유준상, 유지태, 유홍준, 이동진, 이미도, 이승철, 이효리, 장혁, 정운찬, 추신수, 프라이머리, 하지원, 한비야, 허수경, 혜민스님 등의 셀러브리티 이야기도 HD 동영상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매일 15만 명, 매달 350만 명의 네티즌이 채널예스를 방문하며 네이버 뉴스스탠드와 뉴스검색으로도 채널예스 기사를 편하게 검색이 가능하다. 모바일웹(//m.ch.yes24.com)으로도 모든 기사와 칼럼, 동영상, 명사의 서재를 볼 수 있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