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기덕 신작 <뫼비우스>, 조재현 파격 포스터 공개

제7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인 몸부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피에타> 김기덕 감독 신작 <뫼비우스>가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 몸부림을 담은 작품 <뫼비우스>는 조재현, 서영주, 이은우가 열연한 작품. ‘뫼비우스’는 영화의 제목이자 극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로 한 가족의 치명적인 연결고리를 드러내는 상징이다.


001.jpg


제목 없음.png1.png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 몸부림을 담은 작품 <뫼비우스>가 끊이지 않는 연결고리인 ‘뫼비우스의 띠’를 모티브로 한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뫼비우스’는 영화의 제목이자 극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로 한 가족의 치명적인 연결고리를 드러내는 상징이다. 마치 한 점의 명화와도 같은 <뫼비우스>의 포스터에는 마치 세 사람이 한 몸처럼 얽혀있는 구도와 함께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인 몸부림’이라는 카피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서로 다른 위치에서 출발해도 결국에는 하나의 선으로 수렴하는 ‘뫼비우스의 띠’처럼 욕망을 거세당한 한 가족에게 펼쳐질 이야기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스틸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제목 없음.png


공개된 스틸 6종에는 한 가족이 욕망으로 인해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 이야기를 짐작할 수 있어 드디어 공개된 <뫼비우스>의 실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집행위원장 앙헬 살라는 ‘진지하고 용감하고 독창적인 김기덕 감독의 최고작 중 하나다. 김기덕 감독은 파괴된 가족의 초상을 강렬하고도 지적인 방식으로 그려냈다’고 밝혔고, 토론토영화제 아시아 영화 프로그래머 지오반나 펄비는 가장 멋지게 관습에 도전하는 순수한 영화!’라고 <뫼비우스>를 극찬했다. 제7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인 김기덕 감독의 신작 <뫼비우스>는 오는 9월 5일 개봉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