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기덕 신작 <뫼비우스>, 조재현 파격 포스터 공개

제7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인 몸부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피에타> 김기덕 감독 신작 <뫼비우스>가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 몸부림을 담은 작품 <뫼비우스>는 조재현, 서영주, 이은우가 열연한 작품. ‘뫼비우스’는 영화의 제목이자 극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로 한 가족의 치명적인 연결고리를 드러내는 상징이다.


001.jpg


제목 없음.png1.png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 몸부림을 담은 작품 <뫼비우스>가 끊이지 않는 연결고리인 ‘뫼비우스의 띠’를 모티브로 한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뫼비우스’는 영화의 제목이자 극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로 한 가족의 치명적인 연결고리를 드러내는 상징이다. 마치 한 점의 명화와도 같은 <뫼비우스>의 포스터에는 마치 세 사람이 한 몸처럼 얽혀있는 구도와 함께 ‘욕망을 거세당한 가족의 치명적인 몸부림’이라는 카피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서로 다른 위치에서 출발해도 결국에는 하나의 선으로 수렴하는 ‘뫼비우스의 띠’처럼 욕망을 거세당한 한 가족에게 펼쳐질 이야기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스틸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제목 없음.png


공개된 스틸 6종에는 한 가족이 욕망으로 인해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 이야기를 짐작할 수 있어 드디어 공개된 <뫼비우스>의 실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집행위원장 앙헬 살라는 ‘진지하고 용감하고 독창적인 김기덕 감독의 최고작 중 하나다. 김기덕 감독은 파괴된 가족의 초상을 강렬하고도 지적인 방식으로 그려냈다’고 밝혔고, 토론토영화제 아시아 영화 프로그래머 지오반나 펄비는 가장 멋지게 관습에 도전하는 순수한 영화!’라고 <뫼비우스>를 극찬했다. 제70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인 김기덕 감독의 신작 <뫼비우스>는 오는 9월 5일 개봉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