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버지 장례식에 나타난 미모의 여인의 정체는? -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5번째 리바이벌 도심형 음악 축제 그린플러그드 서울, 무려 104팀 참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도시형 음악 축제인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2'가 5월26일과 27일 양일간 열린다. 국내 최대 수준인 104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노브레인, 자우림 등이 5월26일에 출연하고 크랑잉넛, 다이나믹듀오, 부활 등이 5월27일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도시형 음악 축제인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2'가 5월26일과 27일 양일간 열린다. 국내 최대 수준인 104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노브레인, 자우림 등이 5월26일에 출연하고 크랑잉넛, 다이나믹듀오, 부활 등이 5월27일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01.jpg

 

성시경은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역시 5월26일, 27일 이틀간 팬을 찾아간다. '2012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는 기존의 성시경 콘서트와 선곡이 다를 전망이다. 5월의 푸른 하늘 아래, 노천 극장에서 진행할 이 콘서트는 따로 드레스코드도 있는 다소 특이한 컨셉이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2008년 첫 상연 이후 5번째로 무대에 오른다.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6월26일부터 7월1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5월22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아버지의 부고를 받고 고향집 안동으로 내려온 형제 이석봉과 이주봉이 만나면서 이야기는 시작한다. 한밤 중 돌연 등장한 미모의 여인 오로라. 그녀는 아버지가 무언가를 남겼다는 말을 전한다.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김종욱 찾기」를 연출한 장유정과 '나는 가수다'의 자문위원이자 뮤지컬 음악에 정통한 음악감독 장소영이 합심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02.jpg

 

한편, 7월 21일과 22일에 엠블랙 콘서트 소식이 있다.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있을 이번 콘서트는 스탠딩석과 함께 지정석을 운영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5월25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ticket.yes24.com)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격변의 시대, SNAKE SENSE

대한민국 대표 트렌드서 『트렌드 코리아』가 다가올 푸른뱀의 해, 2025년을 전망한다. 2024년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트렌드와 상품을 분석하여 올해를 돌아보고, '옴니보어', '#아보하', '토핑경제' 등 2025년의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 갈 10가지 키워드를 제시한다.

창경궁 대온실의 비밀을 둘러싼 이야기

김금희 소설가의 신작 장편소설. 창경궁 대온실을 배경으로, 그 안에 숨어 있는 비밀과 개인의 역사를 재구성해냈다. 실제 역사와 픽션을 오가며, 이야기의 층위를 더욱 세밀하게 쌓아 올린 작가의 필력이 놀랍다. 영원히 낫지 않을 것 같은 상처들이 사랑으로 결국 아물게 되는, 따스한 작품.

느린 내 아이의 미래

영화 <그녀에게> 원작 『사양합니다, 동네 바보 형이라는 말』 다음 이야기. 대한민국에서 중증장애인의 자립은 가능할까? 중증장애인을 보호해야 할 대상으로 여기면서 우리사회가 오히려 자립을 방해한 건 아닐까? 장애 가족 당사자로서 경험, 고민과 사색을 가감 없이 담았다.

어떤 모습이건 상관없어. 우린 친구니까

주희는 하굣길에 우연히 환상적인 요괴의 세계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파란 알의 반려 요괴를 맞이하게 되는데... 요괴와 인간이 서로의 반려가 되는 이야기를 통해 반려의 의미와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한편, 내면의 힘을 키우는 과정이 따뜻하게 펼쳐지는 판타지 동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