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유 「좋은 날」 러블리 속눈썹 메이크업 따라 해볼까?

'러블리 속눈썹'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요즘 러블리 한 모드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유에요. 얘는 어른이유? 아이유? 아직 성인 안됐응께 아이유!


요즘 러블리 한 모드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유에요. 얘는 어른이유? 아이유? 아직 성인 안됐응께 아이유! 이런 개그 닥쳐! 메이크업 고고씽



운 색상을 브러쉬에 찍어서 눈에 내가 뭔짓을 한겨?는 아니옵고 1>2>3 순으로 진한 정도를 표시 했어요, 1번 먼저 바르고 그 후에 손에 힘을 풀어서 2번 바르고 브러쉬 탁탁 털어서 3번을 아주 가볍게 쓸어 주세요



그리고 언더 부분에도 8번 섀도우를 발라 주세용



이제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위에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면봉으로 아이라이너의 가장 자리만 살짝 문지르는데 눈꼬리에서 안쪽으로 부드럽게 쓸어 색상이 번지게 해주세요



언더부분은 아까랑 달리 면봉으로 펜슬 아이라이너를 찍어서 선만큼 발라 주세용~~눈꼬리는 붙이지 말아 주세용!



그리고 뷰러 하고 마스카라 질 막 해주세요 요로고 끗하믄 안되죠,, 아이유 화보 처럼 더듬이 눈썹을 만들어 보아요



이태리 장인 어른이 한올한올 인조 속눈썹 긴부분만 아주 얇게 미용 가위로 잘라 사진 처럼 4가닥 붙였어요, 인조속눈썹 풀은 하얀거는 금방 없어져요!



완성! 우와~바퀴벌레 돋네~



먼저 컨실러나 파데 암꺼나 얇게 입술에 발라 입술색을 죽인 후



좀 탁한 색상 발라 주면 끗!



볼따구니엔 노란색 볼타취가 없어서 오렌지 색상 발랐시유, 완성~~ 이 화장,,사실 “이러고 어떻게 나가요?” 하겠지만 생각보다 ,ㅋㅋㅋ 괜찮아요, 진짜루~



대신 꼭 기어 다녀야되요, 혼신의 힘을 다해 바퀴 연기 중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변혜옥

화장의 화자도 모르던 시절엔 인터넷도 없이 그저 어깨 너머로 배우던 엄마, 언니의 화장을 보고 따라해봤던게 다였다. 트러블 얻어 가며 깨닫고 터득한 테크닉을 일본아줌마란 닉네임으로 전수중이다.

오늘의 책

첨단 도시 송도를 배경으로 한 세태 소설

제14회 혼불문학상 수상작. 화려한 고층 건물에 살고 있는 중산층부터 그들의 건물이 반짝일 수 있도록 닦아내는 청년 노동자까지 오늘날 한 도시를 구성하는 여러 계층의 서사를 써냈다. 그들의 몸을 통해 욕망과 상처로 얼룩진 저마다의 삶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사유와 성찰의 회복과 공간의 의미

'빈자의 미학' 승효상 건축가가 마지막 과제로 붙든 건축 어휘 '솔스케이프’. 영성의 풍경은 파편화된 현대 사회에 사유하고 성찰하는 공간의 의미를 묻는다.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공간이야말로 건축의 본질이기에, 스스로를 어떻게 다듬으며 살 것인가에 대한 그의 여정은 담담한 울림을 선사한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만든다.

마인드 셋 전문가 하와이 대저택이 인생철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제임스 알렌을 만났다. 인생의 벼랑 끝에서 집어 들었던 제임스 알렌의 책이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담담하게 써 내려갔다. 생각하는 대로 삶이 이루어지는 내면 생각의 힘과 그 실천법을 만나보자.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순간

‘이기주의 스케치’ 채널을 운영하는 이기주의 에세이. 일상의 순간을 담아낸 그림과 글을 통해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소재를 찾는 것부터 선 긋기, 색칠하기까지, 작가는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 인생이 배어 있다고 말한다. 책을 통해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마주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