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사를 위해 20kg 감량한 의지의 형사 - 「차형사」
5월30일 개봉한 「차형사」 역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예스24 영화에서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이변을 연출했다. 외모에는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범인 검거에만 매달리는 차형사에게 임무가 떨어진다. 20kg를 감량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탈바꿈하여 패션모델로 위장하여 런웨이에 잠입하라는 것.
등록일: 2012.05.31
어벤져스 돌풍, 한국영화가 잠재웠다! - 돈의 맛, 내 아내의 모든 것이 1위 놓고 다퉈
지금까지 영화 중 최고의 3D 영화라고 확신하는 소넨필드 감독의 말이 진실인지 과장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사람이 영화관으로 향할 것으로 보인다. 「맨 인 블랙 3」가 개봉하기 전까지는 「돈의 맛」, 「내 아내의 모든 것」, 「어벤져스」가 더 많은 관객의 선택을 받기 위해 경합할 예정이다.
윤여정, 젊은 육체를 탐하는 중년 여성을 연기하다 - 화제작 ‘돈의 맛’ ‘내 아내의 모든 것’ 개봉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가 여전히 1위를 지키고 있다. 마블코믹스의 영웅인 아이언맨, 헐크, 토르 등이 총출동하는 이 영화는 개봉 초에 다수의 스크린을 장악하며 이미 500만 관객을 동원하는 데 성공했다. 「코리아」, 「백설공주」등이 개봉했지만, 「어벤져스」의 독주를 막기에는 힘이 부쳐 보인다.
아이언맨, 헐크, 토르가 모이면 1위는 당연 - <어벤져스> 한국 극장가 완전 점령
현재 예매율 1위는 마블코믹스의 <어벤져스>다.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주말 극장가를 정복했다. 아이언맨, 헐크, 토르가 등 서로 다른 영화의 주연이었던 마블의 주인공이 이 작품에 모두 등장한다.
서사는 빈약하나 전투 장면은 화끈한 <배틀십>, 개봉일 관객 38만
이번 주는 외화가 다시 반격을 시작한다. 선봉장은 <배틀쉽>이다. 4. 11 총선 휴일에 개봉한 이 영화는 하루만에 38만 관객을 불러모으며 괜찮은 흥행 성적을 기록했다. 미해군 구축함과 오래 된 전함이 지구를 침략한 외계 우주선에 대항한다는 다소 황당한 설정의 SF 액션 영화다.
등록일: 2012.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