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구름 미스티] 아이들의 '마음속 폭풍우'를 다스려 주는 그림책
"꼬마 구름 미스티가 부글부글 화났어요! 소리 지를 때마다 번개가 번쩍, 천둥이 우르릉, 장대비가 쏴아아... 미스티는 왜 이렇게 화가 난 걸까요?"
2021.12.07
작게
크게
공유
꼬마 구름 미스티는 오늘 기분이 좋지 않아요. 무례한 비행기 때문에 단잠에서 깨 버렸거든요. 게다가 친구들도 모두 바빠서 함께 놀지 못한다고 하자 미스티는 화가 폭발합니다. 미스티가 소리를 지르자 번개가 치고, 천둥이 우르릉거리고 장대비가 쏟아집니다.
한편, 클레어 역시 매우 화가 났어요. 갑자기 비가 내리는 바람에 야구 시합이 취소되었거든요. 클레어도 화가 나서 발을 쾅쾅 구르고 장난감 블록을 부숩니다. 과연 미스티의 기분이 풀려서 클레어가 다시 야구 시합을 할 수 있을까요?
『꼬마 구름 미스티』는 감정의 변화를 날씨에 비유한 그림책입니다. 기분에 따라 먹구름이 몰려오거나 천둥 번개가 치고 장대비가 쏟아지다가도 다시 맑아지는 주인공 구름 미스티의 모습을 통해 감정의 변화를 보여 줍니다.
『꼬마 구름 미스티』는 나의 감정을 잘 이해함으로써 나의 감정과 행동을 적절하게 통제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공감하며 관계를 맺는 사회·정서 발달을 돕습니다. 또한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아름다운 색채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즐거움을 줍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