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은 감추고 본심은 읽어라] 입은 다물고 있어도, 몸은 말하고 있다
잘못 취한 동작 하나로, 당신이 전한 메시지의 가치가 하락한다면 어떻겠는가?
글ㆍ사진 출판사 제공
2019.08.02
작게
크게

1.jpg

 

2.jpg

 

3.jpg

 

4.jpg

 

5.jpg

 

7.jpg

 

8.jpg

 

9.jpg

 

10.jpg

 

 

 

 

 

잘못 취한 동작 하나로, 당신이 전한 메시지의 가치가 하락한다면 어떻겠는가? 많은 사람이 유려한 말과 매력적인 어투로 사람을 감동시키고 설득하기 위해 화법과 화술에 집중하고 있지만, 정작 중요한 건 그게 아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상대의 마음은 당신의 말보다 당신의 몸에 반응한다는 것이다.

 

말로는 거짓을 꾸밀 수 있어도 몸은 진실만 말한다. 인간의 얼굴표정과 제스처 같은 신체언어에 숨은 미세한 표현과 의미만 제대로 해석하고 다룰 줄 알아도, 당신의 비즈니스와 연애, 인간관계는 달라질 것이다! 상대의 신체언어를 읽어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설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요, 타인에게 신뢰감을 주고 자신감 있어 보이는 신체언어를 배워 상대의 마음까지 얻을 수 있다. 세계 최고 인간행동 연구가인 베조스키 부부가 쓴 이 책은 다양한 동작과 자세, 얼굴의 미세표정을 담은 150여 개의 일러스트와 사진을 통해 추측이 아닌, 과학적으로 검증된 비언어 읽기 능력을 체계적이고 정확하게 습득할 수 있게 돕는다.


 

 

진심은 감추고 본심은 읽어라카시아 베조스키, 패트릭 베조스키 공저/이경남 역 | 알에이치코리아(RHK)
상대의 신체언어를 읽어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설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요, 타인에게 신뢰감을 주고 자신감 있어 보이는 신체언어를 배워 상대의 마음까지 얻을 수 있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진심은 감추고 본심은 읽어라 #신체언어 #보디랭귀지 #인간관계
0의 댓글
Writer Avatar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