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코코 샤넬] 패션의 혁명을 그림으로 보다
우리가 알고 있는 가브리엘 ‘코코’ 샤넬(1883-1971)은 수많은 스타일을 성공시킨 패션 디자이너이며 샤넬 하우스의 창립자이자, 60년 동안 프랑스 파리의 오트-쿠튀르를 휘어잡았던 천재이다.
글ㆍ사진 출판사 제공
2018.12.07
작게
크게

[카드뉴스] 코코샤넬0.jpg

 

[카드뉴스] 코코샤넬1.jpg

 

[카드뉴스] 코코샤넬2.jpg

 

[카드뉴스] 코코샤넬3.jpg

 

[카드뉴스] 코코샤넬4.jpg

 

[카드뉴스] 코코샤넬5.jpg

 

[카드뉴스] 코코샤넬6.jpg

 

[카드뉴스] 코코샤넬7.jpg

 

[카드뉴스] 코코샤넬8.jpg

 

[카드뉴스] 코코샤넬9.jpg

 

 

 

 

우리가 알고 있는 가브리엘 ‘코코’ 샤넬(1883-1971)은 수많은 스타일을 성공시킨 패션 디자이너이며 샤넬 하우스의 창립자이자, 60년 동안 프랑스 파리의 오트-쿠튀르를 휘어잡았던 천재이다. 하지만 코코 샤넬이 파리 리츠 호텔에서 34년 넘게 살았다는 사실, 그녀가 영국의 웨스트민스터 대공이나 영국 수상 윈스턴 처칠과 낚시를 즐겼으며, 그들보다 낚시 실력이 더 뛰어났다는 것은 잘 알려지지 않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향수 샤넬 No. 5의 소유권을 팔아버리고, 그 후 20년 넘게 소유권을 회복하려고 애썼던 일도 마찬가지이다. 『인포그래픽 : 코코 샤넬』 은 코코 샤넬에 대한 검증된 사실과 숫자들을 바탕으로 그녀의 생애와 작품세계, 지금까지 이어지는 명성을 한눈에 들어오게 구성하였다. 화려한 패션쇼 무대에 가려진 디자이너이자 한 인간으로서의 샤넬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인포그래픽, 코코 샤넬소피 콜린스 저/박성진 역 | 큐리어스(Qrious)
그녀의 생애와 작품세계, 지금까지 이어지는 명성을 한눈에 들어오게 구성하였다. 화려한 패션쇼 무대에 가려진 디자이너이자 한 인간으로서의 샤넬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인포그래픽 #코코샤넬 #파리 #패션계
0의 댓글
Writer Avatar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