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대화하고 있나요?] 짧고 단순하지만 깊이 있는 부모 안내서
처음 아이를 낳은 부모라면 한 번쯤 “왜 어디에도 육아 매뉴얼은 없는 거야!” 하고 절규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책들을 한 아름 사다 읽어도 내 아이의 경우는 항상 예외인 것 같다.
2018.03.13
작게
크게
공유
처음 아이를 낳은 부모라면 한 번쯤 “왜 어디에도 육아 매뉴얼은 없는 거야!” 하고 절규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책들을 한 아름 사다 읽어도 내 아이의 경우는 항상 예외인 것 같다. 그러다 그 아이가 자라 말없이 방문을 쾅 닫고 제 방으로 들어가 버리거나 반항기 가득한 눈으로 질문에 응수하는 나이가 되면, 그간 잊고 있던 암담함을 다시 떠올리게 될 것이다. “아이들과 대화하는 법을 가르쳐 주는 매뉴얼은 어디 없나?”
『아이와 대화하고 있나요?』 는 그 같은 부모들의 답답함과 혼란에 답하는 책이다. 쉬운 말로 차근차근, 어떻게 하면 아이들과 효과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지 방법을 일러 준다. 그리하여 가장 소중한 내 아이와의 관계를 의미 있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길로 안내한다.
-
아이와 대화하고 있나요?폴 액스텔 저 / 유혜경 역 | 니케북스
쉬운 말로 차근차근, 어떻게 하면 아이들과 효과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지 방법을 일러 준다. 가장 소중한 내 아이와의 관계를 의미 있고 특별하게 만들어 줄 길로 안내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1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북버드
2018.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