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프론트 라이트’를 탑재한 세계 최고 품질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샤인’이 국내에 출시되었다. 인터넷 서점 예스24(www.yes24.com)에서 8월 5일부터 ‘크레마 샤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한국이퍼브를 통해 출시한 크레마 샤인은 어두운 곳에서도 전자책을 읽을 수 있도록 HD 해상도의 전자잉크(e-ink) 패널에 LED 프론트 라이트를 탑재해 독서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운영체계로는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를 채택하고, 512MB의 메모리와 8GB의 저장공간을 갖췄으며, 크레마 터치보다(215g)보다 30g 적은 185g의 초경량 무게를 구현하는 등 명실공히 세계 최고 수준의 사양이다. 또한 크레마 샤인을 통해 2만권 이상의 체험판 및 무료도서를 포함해 총 10만여권의 전자책(eBook)을 만날 수 있으며, 한국출판콘텐츠(KPC)와 1,300여 출판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신간도 제공한다.
예스24는 예약판매 시작과 함께 실속 있는 구매를 돕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신규 발급자 가운데 ‘예스24 우리V카드 知(지)’를 발급받으면 크레마 샤인 구매 시 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고 1만원 카드 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10만원에도 못 미치는 가격 9만 9천원에 국내 최고의 전자책 단말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예스24에서 크레마 샤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 2천원 상당의 고급 플립형 전용 케이스 증정한다.
크레마 샤인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한 단말기는 정식 출시일인 26일부터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이선재 예스24 마케팅본부 선임팀장은 “보다 실속 있게 크레마 샤인을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독자들에게 가격 경쟁력을 갖춘 양질의 컨텐츠 제공하기 위해 여러 출판사의 도서를 한데 묶은 에디션 시리즈 출시를 비롯해 로맨스, 판타지, 무협 소설을 연재하는 e연재 서비스를 크레마 샤인에서 제공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크레마 샤인’ 예약판매 신청
http://www.yes24.com/event/06_eBook/2013/0729CremaShine.aspx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