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태, 우베크뢰거콘서트 <앱솔루트 우베> 유럽무대에 선다
글ㆍ사진 관리자
2010.11.08
작게
크게

<노트르담 드 파리>, <모차르트!>, <피맛골 연가>등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바 있는 배우 박은태가 오스트리아와 독일 무대에 선다.

 

 

박은태는 지난 10월 <김준수 뮤지컬 콘서트>에 초청되어 내한한 독일 뮤지컬 배우 우베 크뢰거의 유럽 투어 콘서트 <앱솔루트 우베>에 게스트로 초청받아 오스트리아와 독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앱솔루트 우베>는 우베 크뢰거의 단독 콘서트로 비엔나, 뮌헨, 베를린을 비롯한 10 여개의 도시에서 11월부터 투어를 시작한다.


박은태는 11월 15일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 공연과 19일 독일 함(Hamm) 무대에 게스트로 서게 된다. <모차르트!>의 솔로곡 ‘내 운명 피하고 싶어’와 <엘리자벳>의 듀엣곡 ‘그림자는 길어지고’를 우베와 함께 부를 예정이다.
이번 초청은 지난 내한때 박은태의 파워풀한 가창력에 반한 우베 크뢰거와 독일 현지 에이전트의 러브콜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우베 크뢰거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도 그를 극찬한 바 있다.(2010년 11월호 참조)

 


13일 출국을 앞둔 박은태는 “갑작스럽게 결정된 일이라 아직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 한국에서 공연하는 것처럼 열심히 준비하고 최선을 다해 공연할 생각이다. <모차르트!>의 본고장인 오스트리아에서 그의 역사를 더듬어 볼 수 있어 5월에 다시 공연될 모차르트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초청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의 후기는 내일여행 홈페이지 ‘생생특파원’코너(www.naeiltour.co.kr)에 연재될 예정이라고 하니 공연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Writer Avatar

관리자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