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부동산의 새로운 투자 상품으로 아파트형공장(현 지식산업센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부의 8?2 부동산 대책과 10?24 가계부채 대책으로 부동산 시장의 강력한 규제가 실행되었지만, 각종 규제에서 제외된 아파트형공장에 투자자들의 수요가 몰리는 것이다. 『나는 아파트형공장 투자로 100억대 자산가가 되었다』 의 저자는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부동산 투자를 시작했고,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에도 투자해봤지만 자신의 꿈을 이루어준 것은 결국 아파트형공장 투자였다고 말한다. 무일푼 때밀이에서 아파트형공장 투자로 100억대 자산가가 되기까지, 저자가 아파트형공장을 매입하고 운영하며 얻은 노하우를 이 책에 모두 담았다. 아파트형공장은 도심의 오피스텔이나 아파트에 비해 분양가가 낮고, 입주기업은 취득세와 재산세가 감면되어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대출에 대한 규제 및 다주택자에 대한 규제 등이 적용되지 않아 은행 레버리지를 일으켜 투자할 수 있다. 부동산의 틈새시장인 아파트형공장 투자에 지금 바로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
나는 아파트형공장 투자로 100억대 자산가가 되었다엄진성, 도정국 저 | 원앤원북스
도심의 오피스텔이나 아파트에 비해 분양가가 낮고, 입주기업은 취득세와 재산세가 감면되어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다주택자에 대한 규제 등이 적용되지 않아 은행 레버리지를 일으켜 투자할 수 있다.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