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와 책
외톨이 여행자의 밥동무이자, 술친구이자, 같이 비행기를 기다려주는 동행인이자, 모국어에 대한 갈증을 풀어주는 귀한 벗!
글 : 홍인혜
2013.10.10
작게
크게

루나-1.jpg루나-2.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루나의 북소리 #루나 #여행 #책
3의 댓글
User Avatar

godp5254

2014.06.17

댓글을 다려고하는데 사족이 보여 깜짝..ㅎㅎ 지난 여행때 밤하늘을 날며 루나님 책을 읽으며 갔던게 생각나요. 목적지는 런던이 아닌 방콕이었지만^^
답글
0
0
User Avatar

파랑새증후군

2014.01.28

전 두껍고 작은 책을 선호한다는. 그리고 내용이 진지하지 않은 걸로요.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책이 그렇긴 하지만. 요즘은 이북을 주로 읽어서 가지고 가는 일이 없어졌어요.
답글
0
0
User Avatar

무채화

2013.10.22

루나님이랑 좋아하는 작가가 겹치네요 >_<
답글
0
0

눈앞에 없는 사람

<심보선>

출판사 | 문학과지성사

Writer Avatar

홍인혜

일기형식의 카툰, 「루나파크」를 그린 카투니스트이자 TBWA Korea의 카피라이터이다. 그녀는 1982년에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다. 학창시절 때부터 교과서 한 귀퉁이에 낙서를 끄적인 경험들이 그녀를 카투니스트의 길로 이끌었다. ‘기억하지 않으면 애초부터 없던 일이 되어버리는 것 같아서’ 매일매일을 또박또박 기록해나가는 그녀는 직장인으로서의 애환을 카툰을 통해 표현했다. 번진 마스카라조자 제대로 확인하지 못할 만큼 바쁜 삶 속에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일상의 삶을 카툰으로 기록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루나 파크』 『루나 파크 : 사춘기 직장인』이 있다. 주성치 영화를 즐겨 보고 닮고 싶은 인물은 빨간머리 앤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