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사의 서재
『냉정과 열정 사이』로 한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일본 소설가 중 한 명. 공지영 작가와 함께 작업한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을 통해 국내에 잘 알려진 츠지 히토나리가 멀리 프랑스에서 한국 독자들을 위하여 책을 추천해주셨습니다. 함께 담아주신 사연도 아름다운 서재에 들르시는 모든 분들과 나누겠습니다. 아름다운 서재 만들기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사 소개

츠지 히토나리 (1959 ~ )

  • 작가파일보기

해외작가 : 문학가

최신작 : 냉정과 열정 사이 Blu

일본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영화감독, 뮤지션. 가수, 영화감독의 경우 츠지 진세이라는 이름을 쓴다. 에쿠니 가오리가 여자 주인공 아오이의 이야기를, 그가 남자 주인공 쥰세이의 이야기를 각각 써서 하나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로 완성한 『냉정과 열정사이』의 저자로 잘 알려..

명사인물 정보보기

명사의 추천

육체의 악마

레이몽 라디게 저/양진성 역

현재 프랑스에 살고 있으니 프랑스 작가의 책도 한 권 소개하지요. 고등학생 때 도서관에서 발견한 이 책을 읽고 소설을 쓰게 되었습니다. 도덕에 어긋나는 듯한 냄새, 그리고 경질의 문체가 아름답습니다.

윤동주 시집

윤동주 저

진정한 의미의 한일 우호를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한 책이라 생각합니다. 이 시집을 통해 나는 역사를 배우고 미래를 바라보려 합니다. 알기 쉬운 시어들이지만 사람들 마음에 깊은 감동을 주는 진솔한 시집이라 생각합니다.

谷川俊太郞詩集

谷川 俊太郞 저

1931년에 태어난 대표적인 일본 현대시인 중 한 사람입니다. 이 시인도 평이한 시어를 사용하지만 생의 깊은 곳으로 우리를 안내해줍니다.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