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사의 서재
저는 바로 텍스트와 이야기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미리 광고나 감상평을 봐버리면 그게 편견으로 머리에 남는 거 같아요. 작품을 직접 대면해서 제 느낌대로 감상해가는 것. 그게 제가 작품을 대하는 습관이예요.

명사 소개

황선미 (1963 ~ )

  • 작가파일보기

국내작가 : 유아/어린이 작가

최신작 : 마법 같은 선물이야

충남 홍성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경기도 평택에서 보냈고, 16년 동안 『나쁜 어린이 표』, 『마당을 나온 암탉』, 『바람이 사는 꺽다리 집』, 『주문에 걸린 마을』 등을 냈습니다. 『마당을 나온 암탉』은 국내에서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으며, 미국 펭귄출판사를 비롯해..

명사인물 정보보기

명사의 추천

꼬마 니콜라 세트

르네 고시니 글/장자크 상페 그림/윤경 역

천진난만하고 순진무구한 어린이들의 세상을 풍부한 감성으로 그려 냈어요. 나이가 들어도 자꾸만 읽고 싶은 책이에요.

코스모스

칼 세이건 저/홍승수 역

지구와 우주의 현재와 미래를 통틀어서 생각하게 하는, 청소년들이 꼭 읽어야 할 책이라고 생각해요.

Dana Winner - Unforgettable Too

다나 위너의 음악은 모두 좋아해요. 멋을 부리지 않으면서 마음을 울려요. 듣고 있으면 숙연해지는 느낌이 들면서 푹 빠져들죠.

플레이 (디지털)

남다정

눈을 감고 음악만 들어도 행복해지는 영화에요. 25살로 돌아가서 인생을 다시 시작한다면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백질 인형 같은 외모가 다가 아닌, 청춘의 진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인 어 베러 월드 (디지털)

수잔 비에르

큰 주제 속에서 놓치고 있는 것들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어요. ‘사람이 어떻게 살아가야 하며, 분노를 표현하는 것이란 어떤 것인가?’를 생각하게 해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