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사의 서재
화장실에서 볼 일을 볼 때도 책을 읽는다. 책이 재밌을 때는 엉덩이 자국이 남기도 한다. (웃음) 슬플 때 책을 읽기도 하고, 우울할 때는 깔깔 대는 장르의 책을 읽는다.

명사 소개

김주희 (1986 ~ )

  • 작가파일보기

국내작가 : 문학가

최신작 : 할수있다 믿는다 괜찮다

1986년생. 2001년, 16살이 되던 해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여자 프로복서로 데뷔했다. 2004년, 권투천재라고 불리던 멜리사 세이퍼를 이기고 IFBA 챔피언 벨트를 따내며 만 18세 최연소 여자 세계 챔피언이 되었다. 2006년, 엄지발가락 뼈를 잘라내는 수술로 ..

명사인물 정보보기

명사의 추천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저

책을 보면서 저자를 직접 만나고 있는 기분이었다. 저자는 호기심을 갖고 표현할 때, 왜 사람들이 자기표현을 소심하게 하는지 모르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자신은 오버한다고 생각할 정도로 표현한다던데, 나도 같은 생각을 했다. 그래서 꼭 한비야 선생을 뵙고 싶더라. 인생을 살면서 표현하는 것은 자유로운 일이고, 마음에도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다. 자유롭고 긍정적인 사고방식, 그리고 남을 많이 돕는 구호활동을 본받고 싶다.

사랑을 주세요

츠지 히토나리 저/양윤옥 역

펑펑 울면서 봤다. 이 책엔, “힘내지 않아도 괜찮아”라는 말을 건넨다. 대개 힘내라고 하는데, 이때까지 잘 해왔으면서도, 그러는 게, 힘들 때가 있다. 스스로에게 채찍질을 하면서 힘들 때가 많았다. 이 말을 보고선, 그래, 오늘은 나한테 휴가를 주자, 나사 한 번 풀고 조립했더니 편하더라. 자신에 대한 여유, 나를 더 잘 알고 싶었던 그런 책이었다.

이문열 삼국지 세트

나관중 저/이문열 역

정말 좋은 책이다. 경기를 할 때의 진행방법이나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 도움이 많이 된다. 누구나 삼국지는 꼭 읽어봐야 하지 않을까. 만화도 있고, 참 좋은 책이다.

관련기사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