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사의 서재
지금까지 많은 책을 읽었고, 지금도 무수한 책이 나오는데, 진짜 좋은 구절을 읽으면 무아지경에 빠질 정도로 짜릿하다. 연애를 아주 진하게 했었는데, 그것보다 좋은 것 같다. 책은 상상도 못한 것을 주기 때문에, 어떤 공부보다 중요하다. 좋은 책을 읽고, 선정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까지 글을 쓸 수 있었던 계기가 있다. 5학년 때 담임선생님이 “넌, 좋은 글을 쓸 수 있을 것”이라고 해 준 말씀이었다. 좋은 책 한 권이 인생을 바꾼다. 그런 책이 운명처럼 다가올 것이다.

명사 소개

신정일 (1953 ~ )

  • 작가파일보기

국내작가 : 인문/사회 저자

최신작 : 전주 완주 (큰글자도서)

문화사학자 신정일은 사단법인 우리 땅 걷기의 대표로 현재 우리나라에 불고 있는 걷기 열풍을 이끈 선구자다. 40여 년간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의 현장을 종횡무진으로 걸어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걸은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도보 여행가이자 현대판 김정호, 현대판 김삿갓..

명사인물 정보보기

명사의 추천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도스토예프스키 저/이길주 편역

인간의 내면에 있는 풍경들이 자연 풍경처럼 낱낱이 들어가 있다. 평생 고민하는 것들에 대한 문제가 다 들어있다. 주인공들이 얼마나 대단하나. 그들이 빚어내는 것이 한편의 파노라마다.

그리스인 조르바

니코스 카잔차키스 저/이윤기 역

자유에 대한 것들, 인간이 어떻게 살고, 무엇이 중요한가를 알려준다. 일생에서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가 얼마나 중요한지도 알 수 있다.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프리드리히 니체 저/황문수 역

자유를 꿈꿀 때, 정신이 혼란할 때, 이 책을 읽으면 명료해진다. 한 줄 한 줄이 시고, 가슴을 뛰게 한다. 진짜 어렵고 힘들 때, 어느 페이지라도 펼치면 많은 것을 상기시켜준다.

관련기사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