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울로 코엘료 저/최정수 역
정말 제가 좋아하는 책입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지금 힘든 게 나중에 잘되기 위한 ‘마크툽(신의 뜻대로 그렇게 될 것이다)’이라는 걸 깨닫게 돼요.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면 좋은 일이 꼭 올 것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줍니다.
나렌드라 자다브 저/강수정 역
이 책을 읽고 나면 누구라도 ‘우리가 정말 잘 살고 있다’는 것을 느낄 거예요. 애절하게 가난한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나누는 삶’, ‘베푸는 삶’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책입니다. 자신이 아무 것도 가진 것이 없다고 생각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박현주 저
제가 읽었던 경제 관련 책 중에서 제일 좋았던 책입니다. 저는 이 책을 통해 투자의 원칙을 배웠습니다. 남들과 다르게 투자하면서 원칙을 지키는 투자를 말이죠. 박현주 회장님의 인생 이야기도 큰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박경림 저
부족한 제가 지금의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설 수 있었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못 배운 게 한이 된 엄마, 베트남전 후유증으로 고생한 아버지. 가난했던 어린 시절, 좋은 방송인,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한 노력……. 인간 박경림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 놓습니다.
[아름다운 책 人터뷰] “오늘의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세요.” - 『박경림의 사람』 저자 박경림 연예계 마당발 박경림이 말하는 인간관계의 비밀
박경림의 사람살이, '아낌없이 주고, 끝없이 사랑하라'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 “박경림의 사람”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