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발견 프로젝트] 이불 안에서 떠나는 여행
취미 발견 프로젝트 10편
방바닥 가득 덮을 따뜻한 이불과 맛있는 간식, 책장 넘어가는 줄 모르게 빠져들 책만 있으면 이불 속 여행을 떠날 준비 완료. (2023.12.27)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다면, 새로운 취미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예스24가 한 달에 한 번 취미 발견 프로젝트를 제안한다. |
나들이 갈 곳도 마땅치 않은 추운 겨울, 이불 안에서 여행을 떠날 방법이 있다. 방바닥 가득 덮을 따뜻한 이불과 맛있는 간식, 책장 넘어가는 줄 모르게 빠져들 책만 있으면 모든 준비 완료. 이번 취미 발견 프로젝트에서는 당신의 이불 속 여행을 도와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지난 한 해 화제가 된 작품을 책으로 읽어보자. 나만의 속도로 책장을 넘기며 인기 작품 속 세계를 탐구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강풀 글그림 | 위즈덤하우스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과 어른들이 악과 맞서 싸우는 과정을 담은 한국형 액션 히어로 만화. 대한민국 현대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통해 시대의 면면을 마주할 수 있다.
아카사카 아카 글/요코야리 멘고 그림 | 대원
음원 차트, 동영상 플랫폼, 서점 베스트셀러까지 장악한 화제의 그 작품. 르세라핌, 아이브, 트와이스가 댄스 챌린지에 참여할 정도로 사랑받은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테마곡 ‘아이돌’을 들으면서 책을 읽는다면 더 생생한 ‘최애의 세계’를 탐닉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라하 글그림/하지현 감수 | 위즈덤하우스
정신병동에는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그곳의 간호사와 의사들은 어떤 날들을 보내고 있는지 잘 모르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몰라서 생긴 편견이 벽이 허물어지면서 세상을 보는 눈을 넓히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책.
이창현 글/유희 그림 | 사계절
다독가를 이토록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 있을까. 어딘가 수상한 독서 모임 구성원들의 이야기를 B급 유머로 풀어나가는 개그 만화. 책을 좋아하는 마음이 큰 독자일수록 더 크게 웃을 수 있을 것이다.
이시즈카 신이치 글그림 | 대원
색소폰을 부는 고등학생 다이는 세계 최고의 재즈 연주자를 꿈꾸며 무작정 떠난다. 도쿄, 유럽, 미국에서의 여정을 통해 더욱 뜨겁게 재즈로 빠져드는 다이의 성장기를 담은 작품. 영화를 재밌게 봤다면 사운드트랙을 들으면서 더 생생하게 즐겨보자.
한 번 맛보면 이불 밖으로 빠져나올 수 없게 만들 따뜻한 아이템들.
겨울엔 따뜻하게, 여름엔 시원하게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토퍼. 슈퍼싱글부터 퀸까지 다양한 크기로 몸에 착 감기는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평소에는 가구로, 겨울에는 난방기구로 활용할 수 있는 사계절 아이템. 인테리어로 활용할뿐만 아니라 온도 조절, 접이식 수납이 쉬워 분위기부터 실용성까지 한 번에 잡아보자.
붕어빵의 근본은 단팥이지! 품 안에 삼천 원을 간직하지 않아도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만 있다면 언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철 필수 간식.
붕어빵의 근본이 단팥이라는 말에 마음이 상한 분들에게 건네는 사죄의 슈붕. 맛에 근본이 어디 있겠는가. 맛있으면 근본이지!
추천기사
다양한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