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상담소] 예민함은 능력이다!
『매우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상담소』
불안, 우울, 트라우마, 분노 4가지 키워드로 만나는 41가지 예민성 상담 사례 (2023.06.23)
『매우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상담소』은 예민함에 관한 뇌과학과 정신 의학적인 근거를 세밀하게 탐구하고, 예민함을 나만의 능력으로 바꿔보는 실천법에 방점을 두었다. 또한 불안편, 우울편, 분노편, 트라우마편으로 나누어 41가지 상담 사례를 살펴보며 예민함과 얽힌 여러 감정들의 원인을 깊이 있게 분석한다.
타인과 눈을 못 마주치고 깜짝깜짝 잘 놀라는 여성, 치매가 아니라는 치매 남편과 치매라는 우울증 아내, 10만분의 1의 확률도 미리 걱정하는 사람, 다른 사람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자 살아온 남성의 위기, 가족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찾아온 무기력증
다양한 연령대별 심리 문제들을 키워드를 통해 들여다보고 전문의로서 진단과 해결책을 상세히 들려준다. 또한 자신의 예민함의 정도가 궁금한 독자들을 위해 '나는 매우 예민한 사람일까' 알아보는 자가 진단법도 수록했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매우예민한사람들을위한상담소, 예민한성격, 예민한사람, 정신건강, 심리상담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전홍진> 저18,000원(10% + 5%)
“예민함은 특별한 능력입니다” ‘매우 예민함’이라는 화두로 수십 만 독자를 사로잡은 정신의학 전문의 전홍진 교수의 3년만의 신작! 첫 책 『매우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책』으로 4대 서점 베스트셀러 종합 1위에 오르며 수십 만 독자의 사랑을 받았던 전홍진 교수. 많은 독자의 성원에 힘입어 그의 두 번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