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창립 24주년 기념해 '크레마 모티프' 할인 이벤트 실시

휴가철에도 크레마와 함께 하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eBook 단말기 신규 모델 '크레마 모티프'와 크레마클럽 1년 이용권 결합 상품 최대 13% 할인 (2023.06.14)

예스24 '크레마 모티프' (화이트·블랙)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크레마 모티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예스24의 이북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의 신규 모델 '크레마 모티프'와 크레마클럽 1년 이용권을 결합한 상품으로 최대 13%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크레마 모티프는 한층 향상된 성능으로 독서 몰입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상의 모든 곳에서 독서의 기쁨을 함께하고자 하는 독자들의 니즈에 맞춰 32GB의 내부 용량과 SD 카드 슬롯을 지원해 시리즈물도 저장공간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고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예스24의 크레마 모티프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편리해 출퇴근길뿐 아니라 캠핑이나 여행 시 활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자 잉크 디스플레이를 통해 종이책에 가까운 질감을 표현하고 백라이트가 없는 화면으로 이루어져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편안하다.

한편, 예스24는 하이엔드 이북 리더기 크레마 모티프 결합 상품 할인 이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레마클럽 1년 이용권을 50% 할인하는 행사도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 소개>



예스24는 1998년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시작해 24년간 업계 1위를 지속해왔으며, 올해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다시 한번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가치를 향해 나아가고자 새로운 BI를 지난 4월 3일 발표했다. 긍정의 스마일과 눈을 내재한 'Y'를 포함한 새로운 BI는 읽고 보는 경험을 통해 삶의 영감과 동기를 부여해주는 문화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예스24를 상징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찬란한 청춘의 순간들

김화진 소설가의 첫 장편. 사람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이번 소설엔 아름, 민아, 해든 세 명의 친구가 등장한다. 삼각형의 꼭짓점에 놓인 것처럼 다르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감정과 질투 등을 눈부신 계절의 변화와 함께 그려냈다. 숨겨놓았던 감정을 털어놓게 만들 문장들이 가득한 작품.

우리 가족 마음 보살피기

사랑하는 두 사람이 만나 가정을 이루고 아이를 낳는다. 아이는 사랑스럽다. 그런데도 시간이 지나면 왜 다투고 미워하고 극단적으로는 가족의 연을 끊을까? 가족 심리 전문가 최광현 교수가 갈등의 유형, 해결책을 제시한다. 우리 가족을, 나를 지키는 심리 처방을 전달한다.

이해인 수녀가 간직해 온 이야기

수녀원 입회 60주년 기념 이해인 수녀의 단상집. 반짝이는 일상의 사진과 함께, 인생의 여정에서 품어온 단문, 칼럼, 신작 시 10편을 책에 담았다. 편지와 사물, 사람과 식물, 시와 일기. 우리가 잊고 살아온 소중한 것들을 말하는 수녀님의 이야기는 삶에 희망을 따스하게 비추어 준다.

2023 뉴베리 명예상 수상작

과거는 곧 미래다 정말 그럴까? 벗어나고 싶은 과거와 이어진 고리를 끊고 새로운 미래를 찾아 바다로 나선 열두 살 소녀의 놀라운 모험 이야기. 신비로운 여정과 진정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어둠을 걷는 아이들』에 이은 크리스티나 순톤밧의 세 번째 뉴베리 명예상 수상작.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