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마스크드 UNMASKED] 어느 CSI 수사관의 가슴 서늘한 고백
『언마스크드 UNMASKED』
CSI 폴 홀스의 연쇄 살인마 추적 노트 (2023.04.25)
폴 홀스는 미국의 범죄 과학 수사관이다. '골든 스테이트 킬러(GSK)'라 불리던 연쇄 살인범을 24년간 추적해 마침내 검거함으로써 미국 역사상 최악의 미제 사건을 해결한 인물로 우리에게도 알려졌다. 정밀한 과학 분석력과 현장 프로파일링 능력, 동물적 직관까지 겸비한 홀스는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일련의 강력 사건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일찌감치 CIS 스타 수사관으로서 입지를 굳혔다.
『언마스크드 UNMASKED』는 숨 가쁘게 이어진 폴 홀스의 27년 과학 수사관 여정을 들려주는 작품이다. GSK를 검거하기까지 홀스가 치러낸 분투와 좌절, 열한 살 때 납치돼 성노예로 살다가 범인과 사이에서 낳은 두 딸과 함께 구출된 18년 만에 제이시 더거드 사건, 만삭의 아내와 아들을 죽인 후 바다에 유기한 피터슨 사건처럼 소름 끼치는 강력범죄 해결 과정, 그리고 지금껏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홀스의 내밀한 개인사가 날실과 씨실처럼 절묘하게 맞물린 이야기는 때로 서늘한 연민과 감동으로, 때로 범죄 느와르를 보는 듯한 오싹함으로 독자를 유인한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언마스크드, UNMASKED, CSI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폴 홀스> 저/<고현석> 역19,800원(10% + 5%)
2022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2022 아마존닷컴 올해의 책! “혹독한 대가가 따랐다, 그걸 알지만 나는 이 일을 멈출 수가 없었다.” 폴 홀스는 미국의 범죄과학수사관이다. ‘골든 스테이트 킬러GSK’라 불리던 연쇄살인범을 24년간 추적해 마침내 검거함으로써 미국 역사상 최악의 미제사건을 해결한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