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의 말센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54가지 말투
『어른의 말센스』
말하기와 글쓰기 업계 최고 프로가 가르쳐주는 '상처 주지 않는 말투', '미움 받지 않는 말투' (2023.02.27)
셰익스피어는 "말을 잘하는 것은 일종의 선행"이라고 했다. 말 한마디는 어려운 상황을 타개하고 힘든 이를 치유하는 한편, 오해를 사기도 하고 씻지 못할 상처를 주기도 한다. 『어른의 말센스』는 말이 서툰 어른, 호감의 말투를 갖추고 싶은 어른을 위한 처방전을 구체적으로 제공해주는 책이다. 최대 광고 회사 하쿠호도의 대표 카피라이터이자 정치가와 경영자의 연설문 라이터로 유명한 저자가 말하기의 센스를 높이는 독자적 요령을 최초 소개한다. 이 책은 평생 말과 글을 다듬어온 저자만의 노하우가 묻어나, 어디에서도 얻을 수 없는 귀한 조언이 가득하다. 일터에서의 기획, 설득, PPT, 보고와 지시, 면접은 물론 생활에서의 인간관계, 소개팅, SNS 업로드, 어색한 부모 모임까지... 당신이 말 한마디를 하더라도 입만 아픈 말이 아닌 이해, 납득, 공감이 되는 힘을 가지도록 돕는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어른의말센스, 화법, 처세술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히키타 요시아키> 저/<송지현> 역 16,020원(10% + 5%)
“상처 주지 않는 말투, 미움 받지 않는 말투” 말의 힘으로 인생이 기분 좋게 변화한다! 호감 가는 말, 오해 사는 말은 종이 한 장 차이! 말하기와 글쓰기의 업계 최고 프로가 가르쳐주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말’ 54가지 셰익스피어는 “말을 잘하는 것은 일종의 선행”이라고 했다. 말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