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구호를 위한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 진행

지진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보유한 YES포인트로 기부 금액 직접 설정 후, 응원 메시지 작성하면 기부 완료 (2023.02.17)

예스24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기부 캠페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최근 대규모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 긴급 구호를 위해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2월 17일부터 3월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예스24의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YES포인트 기부 참여를 통해 이루어진다. 예스24는 고객들이 기부한 YES포인트 전액을 현금으로 환산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모금 활동에 전달할 예정이다.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캠페인 페이지 내 'YES포인트 조회하기'를 통해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를 조회하고 최대 1,000포인트까지 기부 금액을 직접 지정할 수 있다. 기부 금액을 입력한 뒤,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와 가족들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고 '기부하기'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ID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캠페인 페이지 내 댓글창에서 참여자들의 응원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84년 만의 최대 규모 지진으로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들이 삶의 터전을 잃고 재난 상황 속에서 두려움에 떨고 있다. 계속해서 피해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들과 그들의 가족을 돕기 위한 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함께 소중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토록 찬란한 청춘의 순간들

김화진 소설가의 첫 장편. 사람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이번 소설엔 아름, 민아, 해든 세 명의 친구가 등장한다. 삼각형의 꼭짓점에 놓인 것처럼 다르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감정과 질투 등을 눈부신 계절의 변화와 함께 그려냈다. 숨겨놓았던 감정을 털어놓게 만들 문장들이 가득한 작품.

우리 가족 마음 보살피기

사랑하는 두 사람이 만나 가정을 이루고 아이를 낳는다. 아이는 사랑스럽다. 그런데도 시간이 지나면 왜 다투고 미워하고 극단적으로는 가족의 연을 끊을까? 가족 심리 전문가 최광현 교수가 갈등의 유형, 해결책을 제시한다. 우리 가족을, 나를 지키는 심리 처방을 전달한다.

이해인 수녀가 간직해 온 이야기

수녀원 입회 60주년 기념 이해인 수녀의 단상집. 반짝이는 일상의 사진과 함께, 인생의 여정에서 품어온 단문, 칼럼, 신작 시 10편을 책에 담았다. 편지와 사물, 사람과 식물, 시와 일기. 우리가 잊고 살아온 소중한 것들을 말하는 수녀님의 이야기는 삶에 희망을 따스하게 비추어 준다.

2023 뉴베리 명예상 수상작

과거는 곧 미래다 정말 그럴까? 벗어나고 싶은 과거와 이어진 고리를 끊고 새로운 미래를 찾아 바다로 나선 열두 살 소녀의 놀라운 모험 이야기. 신비로운 여정과 진정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어둠을 걷는 아이들』에 이은 크리스티나 순톤밧의 세 번째 뉴베리 명예상 수상작.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