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뮤지컬 배우 김호영 북토크 행사 진행…『Hoy』 발간 기념

오는 1월 11일 저녁 7시 30분 홍대 벨로주에서 100명의 독자와 함께 북토크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도서 『Hoy :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 와 북토크 티켓 <WITH HOY>가 포함된 상품, 선착순 단독 판매 완판 (2022.12.28)

예스24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 출간 기념 <WITH HOY> 북토크' 진행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Hoy :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 발간을 기념해 저자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WITH HOY> 북토크는 2023년을 시작하는 1월, 긍정의 기운을 독자들과 나누고자 기획되었다. 오는 1월 11일 저녁 7시 30분 서울 홍대 벨로주에서 진행될 북토크는 뮤지컬 무대와 방송, 유튜브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호영의 기분 좋은 에너지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북토크에서는 배우 김호영이 그의 첫 번째 에세이 『Hoy :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에 대한 유쾌하고 솔직한 이야기 등을 나누고, 참석한 독자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깜짝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예스24에서 단독 판매된 도서와 북토크 티켓이 포함된 상품은 판매 시작 후 높은 관심을 보이며 선착순으로 판매 마감되었다. 해당 상품은 도서 『Hoy :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와 김호영 북토크 <WITH HOY> 티켓 1매로 구성되었다.

한편, 『Hoy : 뮤지컬 배우 김호영 스토리』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출간한 에세이다. 처음 배우가 되었던 계기부터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이유 등을 재치 있게 풀어 냈으며, 특히 표지부터 본문에 이르기까지 저자만의 색깔을 반영한 '매거진 스타일'로 새롭게 구성해, 보고 읽는 재미를 높였다.



Hoy
Hoy
김호영 저
인티N
[작가만남] 도서 『Hoy』   김호영 북토크 〈WITH HOY〉 티켓 (이메일 발송)
[작가만남] 도서 『Hoy』 김호영 북토크 〈WITH HOY〉 티켓 (이메일 발송)

인티N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믿음 없는 사랑일지라도, 사랑은 감출 수 없어요.

『구의 증명』 최진영의 신작. 무연고의 제주로 내려가 죄책감 대신 자유, 진실 대신 거짓을 택한 주인공. 겨우내 자신의 ‘믿음 없는 사랑’을 조용히 들여다 본다. 최진영 소설가가 오랫동안 성찰해온 믿음, 그리고 사랑의 진실에 다가가는 소설. 매 순간 낯설고 신비로운 그 이름, 사랑.

슈퍼히어로보다 북극곰

『햇빛초 대나무 숲에 새 글이 올라왔습니다』 황지영이 이번엔 북극곰과 함께 돌아왔다! 시원한 농담과 뜨거운 위로가 오가는 고객 후기 만점 신화의 북극곰 센터. 어린이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건 꽁이의 슈퍼 파워가 아니다? 그저 들어주고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꽁이 옆에서 아이들은 오늘도 자란다.

제대로 된 데이터 투자법

300만 원으로 100억 대 자산을 만든 소액 부동산 투자 전문가 잭파시의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클래스유 강의 평가 5.0으로 호평받은 '잭파시 톱다운 투자법'을 책으로 한 권에 정리했다. 투자를 위한 필수 지표를 정리하고 활용해 돈 버는 확실한 방법을 만나보자.

초고령사회, 위기를 기회로

총 인구 감소와 노령화로 대한민국 미래를 비관적으로 보는 시선이 팽배하다. 우리보다 먼저 인구 문제를 겪은 일본 사례를 보면, 나름의 해법이 존재한다. 초고령사회에 필요한 일자리, 교육, 문화, 교통을 고민해본다. 즐거운 노년은, 사회 차원에서도 가능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