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발행 <더뮤지컬> 9월호, 팜트리아일랜드 스페셜 화보 공개

8월 22일 예스24 단독 사전 예약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화보 촬영은 소속 배우 7인(김준수·김소현·정선아·진태화·서경수·양서윤·케이) 전원과 함께 진행됐다. (2022.08.22)

<더뮤지컬> 2022년 9월호 팜트리아일랜드 스페셜 화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이 내달 정식 발간되는 9월호를 통해 팜트리아일랜드와의 스페셜 화보를 공개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이끄는 뮤지컬 배우 매니지먼트로, 이번 화보 촬영은 소속 배우 7인(김준수·김소현·정선아·진태화·서경수·양서윤·케이) 전원과 함께 진행됐다. 7인의 단체 화보는 흰 셔츠로 스타일링한 캐주얼한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각자의 자리에서 빛나고 있는 배우들을 상징하는 트로피를 화보 아이템으로 담아 의미를 더했다.

이번 인터뷰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는 팜트리아일랜드의 첫 번째 단독 갈라콘서트 '2022 PALMTREE ISLAND 1st GALA CONCERT'를 기념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김준수는 촬영을 마친 뒤 "<더뮤지컬>을 통해 팜트리아일랜드 식구들과 다 함께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신 <더뮤지컬> 측에 감사드린다"며 화보 참여 소감을 전했다.

9월 1일에 발행되는 <더뮤지컬> 9월호 사전 예약은 8월 22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스24 단독 10% 할인가가 적용된다. 정식 발행일인 9월 1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 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뮤지컬 THE MUSICAL (월간) : 9월 [2022]
더뮤지컬 THE MUSICAL (월간) : 9월 [2022]
편집부 저
더뮤지컬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이 세계가 멸망할지라도, 우리는 함께 할 테니

사랑은 우리를 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만든다. 그래서일까. 최진영 작가의 이번 소설집에는 사랑과 사람을 지키려는 마음으로 가득하다. 전쟁, 빈부격차 등 직면해야 할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하면서도 그 속에 남아 있는 희망을 놓치지 않았다. 2024년 올해 꼭 읽어야 할 한국단편소설집 중 하나.

동시대 가장 주목받는 SF 작가 켄 리우의 단편집

『종이 동물원』 작가 켄 로우가 다시 한번 독보적인 13편의 단편소설로 돌아왔다. 다양한 주제와 강렬한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중국의 당나라 시대부터 근미래의 우주까지 시공간을 넘나들며, 기상천외하고 대담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강렬한 표제작 「은랑전」은 할리우드 영화로도 제작될 예정.

고객의 행동을 읽어라!

침대 회사 시몬스를 ‘침대를 빼고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이끈 김성준 부사장의 전략을 담았다. 고객의 행동을 관찰하고 심리를 유추해 트렌드를 만든 12가지 비밀 코드를 공개한다. 알리지 않아도 저절로 찾아오게 만드는 열광하는 브랜드의 비밀을 만나보자.

우리의 세계를 만든 유목민들의 역사

세계사에서 유목민은 야만인 혹은 미개한 종족으로 그려져 왔으며 역사 속에서 배제되어 왔다. 이 책은 정착민 중심의 세계사에 가려져왔던 절반의 인류사를 들여다본다. 대륙을 방랑하며, 자연의 흐름에 따라 살며, 문명과 문명 사이 연결고리가 된 유목민들의 삶은 오늘날 우리에게도 울림을 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