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부동산 사무실을 차렸습니다] 자격증 한 장으로 실무 뛰기
『무작정 부동산 사무실을 차렸습니다』
예비·초보 중개사들이 알아야 할 실무 전략 (2022.08.17)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부동산 중개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초보 시절에 '내가 하는 게 맞을까'라는 생각이 들 때 "원래 그래. 그게 맞아. 그리고 아주 잘하고 있어"라고 대답해 주고 싶다. 이것이 바로 내가 『무작정 부동산 사무실을 차렸습니다』를 쓴 이유다. 지금의 내가 초보 시절의 스스로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담았다. 공인 중개사를 진로로 잡고 있는 사람들, 예비 창업자들에게 나의 이야기가 위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만 이렇게 힘든 게 아니구나' 하는 안도감 또한 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살아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우리는 분명히 살아남을 것이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무작정부동산사무실을차렸습니다, 부동산, 공인중개사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김미경> 저14,400원(10% + 5%)
7년 차 베테랑 공인중개사가 말하는 중개업의 세계 예비, 초보 중개사들이 알아야 할 실무전략 나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중개 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초보 시절에 ‘내가 하는 게 맞을까’하는 생각이 들 때 “원래 그래. 그게 맞아. 그리고 아주 잘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