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DRX 응원 이벤트 '도약하자 서부의 왕으로!' 진행

'2행시 응원 딜교'·'십자말 퀴즈 한타' 이벤트 준비… 8월 7일까지 참여 시 DRX 굿즈 등 풍성한 경품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22년 8월 초 '예스24 X DRX 스폰서십 위크' 진행 예정…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 (2022.07.18)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롤 프로 게임 구단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의 선전을 응원하는 이벤트 '도약하자 서부의 왕으로!'를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한다.

'도약하자 서부의 왕으로!' 첫 번째 이벤트 *2행시 응원 딜교는 예스24 회원이라면 예스24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시어 '도서'로 DRX를 응원하는 내용이 담긴 2행시와 응원 내용에 어울리는 책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2' Summer Authentic S/S T-shirt XL(3명) △YES24 X DRX 한정판 키링(30명) △YES상품권 1천 원 DRX 폰 스트랩(30명)으로 구성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예스24 공식 SNS에서 **십자말 퀴즈 한타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스24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십자말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DRX 10주년 기념 킹존 복각 한정판 레플리카 티셔츠 XL(2명) △DRX 그립톡 DRX 폰 스트랩(3명) △YES24 X DRX 한정판 키링(1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 "예스24 고객들과 DRX 팬 분들이 이번 LCK 서머 시즌 경기를 더욱 즐겁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DRX와의 한정판 콜라보 굿즈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DRX의 공식 스폰서로서 2022 LCK 서머 시즌에 DRX 선수들의 선전을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예스24는 오는 8월 초 DRX와 함께 LCK 서머 시즌 경기가 펼쳐지는 서울 종로구 롤파크 현장에서 스폰서십 위크를 진행하며, 앞으로 DRX와 다양한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예정된 스폰서십 위크에 앞서 예스24는 8월 7일까지 예스24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도약하자 서부의 왕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2행시 응원 딜교 : 게임에서 공격과 수비를 주고받는 행위를 의미
**십자말 퀴즈 한타 : 한 방 타이밍'의 줄임말로 게임에서 여럿이 모여 벌이는 총력전을 의미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소설을 읽는다는 건 내가 변하기 위한 일

줄리언 반스의 신작. 영미문학의 대표작가답게 ‘소설은 이렇게 쓰는 장르’임을 입증해냈다. 엘리자베스 핀치라는 인물을 통해 진실의 아이러니를 들춰내고, 인간과 삶의 다면성을 지적으로 풀어냈다. 이 소설을 읽으며 타인을 이해하는 것이란, 내가 변하기 위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제4회 사계절그림책상 대상 수상작!

심사위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림책. 보름달이 환한 밤, 기억을 잃어버린 할머니는 여자아이로 변해 아이와 함께 우유갑 기차를 타고 할머니의 할머니를 만나러 간다. 꽃밥과 달전, 푸짐한 반찬들로 소담스럽게 차려진 할머니의 밥상은 한가위 보름달처럼 모두를 품어 안는 감동을 선사한다.

캔버스 위에 펼쳐진 밤의 세계

화가들에게 밤은 어떤 시간이었을까? 밤을 주제로 명작을 남긴 거장 16인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정우철 도슨트의 신간. 책을 가득 채운 101점의 그림은 밤의 고요한 시간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밤이 깊어질수록 별은 더 환해진다는 말처럼, 밤의 그림이 깊어질수록 감상의 여운은 길게 남는다.

삶을 구할 수학

피타고라스 정리, 근의 공식, 미적분이라는 말을 들을 때 무엇이 떠오르는가? 생멸을 반복하는 생명과는 다른, 시공간을 초월한 만고불변의 법칙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수학이 생명의 언어라면? 제목부터 아름다운 이 책은 수학이 삶을 이해하는 데, 살아가는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일깨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