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쉬운 생물진화 강의] 단숨에 이해하는 생명의 역사
『세상에서 가장 쉬운 생물진화 강의』
지구 탄생에서 공룡 멸종까지 과학툰으로 한눈에 이해하는 46억 년 생명의 역사·진화 이야기 (2022.03.30)
『세상에서 가장 쉬운 생물진화 강의』의 가장 큰 특징은 각 시기의 특징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데 있다. 지구가 탄생하고 생물이 최초로 등장한 선캄브리아 시대, 눈으로 볼 수 있는 크기의 생물이 나타난 에디아카라기, 눈이 있는 생물과 최초의 척추동물이 등장한 캄브리아기, 첫 번째 대멸종이 일어난 오르도비스기, 턱이 생겨 어류가 힘센 포식자가 된 실루리아기, 사지동물이 나타나 육지로 진출하고 두 번째 대멸종이 일어난 데본기, 대빙하 시대인 석탄기, 세 번째 대멸종이 덮친 페름기, 공룡과 포유류가 등장하나 네 번째 대멸종이 일어난 트라이아스기, 공룡이 지배하는 세상이자 꽃이 피어나는 쥐라기, 몸집 작은 공룡과 포유류만 살아남는 다섯 번째 대멸종의 시대 백악기 등 익숙하면서도 때로는 낯선 생물진화의 각 시기가 하나의 이야기처럼 펼쳐진다. 또한, 이름조차 생소한 생물들의 등장은 잃어버렸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재미를 더해 준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세상에서가장쉬운생물진화강의, 생물진화, 진화, 생물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다네다 고토비> 저/<쓰치야 겐>,<박진영> 감수/<정문주> 역12,600원(10% + 5%)
과학툰으로 지구 탄생에서 공룡 멸종까지 46억 년이 넘는 생명의 역사를 단숨에 이해한다 핵심 지식만 담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생물진화 강의 과학이 쉬울 수 있을까? 과학책을 낄낄거리며 읽을 수 있을까? 더욱이 46억 년이 넘는 생물의 역사를? 《세상에서 가장 쉬운 생물진화 강의》는 7~8권은 족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