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힐링 코미디 뮤지컬 <차미> 상견례 현장 공개

4월 22일(금) 플러스씨어터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첫 리딩부터 이어진 초연 캐스트와 뉴 캐스트의 환상의 호흡! (2022.03.18)

2022 뮤지컬 <차미> 상견례 현장 (제공: PAGE1)
(상단부터 차미호役 ‘이아진-홍나현’ / 차미役 ‘이봄소리-정우연-홍서영’
차미役 ‘이채민’ / 김고대役 ‘조풍래-기세중-안지환-황순종’
오진혁役 ‘박영수-고상호-진태화’)

올봄을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일 힐링 코미디 뮤지컬 <차미>(제작: PAGE1)가 웃음과 에너지 가득했던 상견례 현장을 공개했다.

뮤지컬 <차미>의 본격적인 시작을 맞이한 연습 첫날, 배우와 창작진은 밝은 표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인사를 나누며 한자리에 모였다.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설렘도 잠시, 본격적인 첫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하여 현장의 웃음과 감탄을 자아내 앞으로 이들이 펼쳐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022년 뮤지컬 <차미>는 뛰어난 캐릭터 싱크로율로 각자 자신의 ‘인생캐’로 불렸던 초연 캐스트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캐스팅 발표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뉴 캐스트가 펼치는 환상의 호흡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웃음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뮤지컬 <차미>의 이야기를 집필한 조민형 작가는 “뮤지컬 <차미>는 하는 사람들이 재미있어야 보는 사람들도 재미있는 작품이다. 재미있는 것들을 많이 발견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각자의 아픔이 있는 캐릭터다. 그들의 내면을 잘 들여다봤으면 좋겠다.”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다채로운 장르로 중독성 넘치는 음악을 작곡한 최슬기 작곡가는 “이 작품은 시작할 때부터 즐거운 작품이었다. 연습도 공연도 항상 즐거웠기 때문에 이번에도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뮤지컬 <차미>를 통해 연출로 데뷔하게 된 송현정 연출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좋은 작품으로 입봉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배우, 스태프분들의 좋은 기운 부탁드린다.”라며 한 작품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를 드러냈다.

통통 튀는 음악에 생동감을 더할 주소연 음악감독은 “뮤지컬 <차미>는 즐거운 작품이다. 이 공간에 올 때만큼은 모든 것을 잊고 즐겁게 하자. 말이 안 되는 것도 실현되는 작품이니, 다양한 시도를 해보자.”라며 각오를 다졌다. 이어 2022 시즌 새롭게 참여한 심새인 안무감독은 “여러분들이 무대에서 좋은 모습으로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의지를 보였다. 마지막으로 배우 대표로 나선 박영수는 “지난 시즌 뮤지컬 <차미>를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가족같이 즐겁고 재미있게 해보겠다.”며 작품을 향한 기대와 열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뮤지컬 <차미>는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의 애정과 열정 속에 첫 시작을 알리며 앞으로의 여정을 더욱 기대케 했다.

SNS가 필수인 세상에 살고 있는 우리들의 보편적인 현실을 그대로 담아내며 2020년 초연 당시 깊은 공감을 선사했던 뮤지컬 <차미>는 2022 시즌 첫 번째 티켓 오픈부터 예매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오는 4월 22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배우들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찾아올 뮤지컬 <차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차미>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차미>

공연일정

2022. 04. 22(금) - 2022. 07. 10(일)

공연장소

플러스씨어터

공연시간

평일 8시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2시, 6시(월요일 공연 없음)

러닝타임

100분(인터미션 없음)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티켓가격

R석 66,000원 / S석 44,000원

창작진

프로듀서  이지나

예술감독  유희성

작가   조민형    

작곡   최슬기       

연출   송현정     

음악감독   주소연

안무감독   심새인

무대디자인  최영은             

조명디자인  원유섭              

음향디자인  김필수              

영상디자인  이수경            

의상디자인  도연              

분장디자인   김남선

기술감독  최상욱

제작무대감독  

김남건

출연진

차미호

유주혜, 이아진, 홍나현

차미

이봄소리, 정우연, 홍서영, 이채민

김고대

조풍래, 기세중, 안지환, 황순종

오진혁

박영수, 고상호, 진태화, 차서원

주최/제작

PAGE1

홍보마케팅

㈜로네뜨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차미]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플러스씨어터
    • 등급: 만 7세 이상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