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더욱 강력해진 뮤지컬 <난쟁이들>, 성황리 공연

2022년 4월 10일까지 / 대학로 플러스씨어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쉴 틈없이 몰아치는 웃음 폭탄! (2022.03.04)

뮤지컬 <난쟁이들> 공연사진 (제공: ㈜랑)

㈜랑의 새로운 프로덕션과 새로운 얼굴로 재단장하며, 지난 1월 성공적인 네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뮤지컬 <난쟁이들>이 객석을 가득 채우는 웃음 속에 성황리에 공연을 이어 나가며,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에 힘입어 4월 10일까지 일주일 연장을 확정했다.

뮤지컬 <난쟁이들>은 대중에게 친숙한 백설공주, 인어공주, 신데렐라 등의 동화 이야기를 비튼 신선한 발상과 파격적인 웃음으로 2015년 초연 이후 매 시즌마다 화제를 모으며, 평균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고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큰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대학로 플러스씨어터에서 네번째 시즌으로 개막하며, 성황리에 공연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난쟁이들>은 더욱 솔직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중무장하여 극장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웃음 속에 소극장 창작 뮤지컬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작품 특유의 아기자기한 무대와 동화마을 분위기를 한껏 살린 컬러풀한 조명들, 절로 웃음이 나오는 유머러스한 넘버와 코믹한 안무는 여전히 빛을 발했으며, 최근의 현실을 날카롭게 꼬집는 촌철살인 대사들과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유쾌한 연출은 더욱 생생하고 강력한 웃음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찰리 역의 기세중, 최민우, 빅 역의 조풍래, 류제윤, 황두현, 인어공주역의 조윤영, 정우연, 백설공주 역의 문진아, 한보라, 그리고 왕자 1,2,3과 마법사, 신데렐라, 마녀까지 1인 2역을 소화하고 있는 영오, 선한국, 서동진, 김서환, 신창주, 주민우 등 <난쟁이들>의 네번째 시즌을 함께 하는 새로운 출연진들의 열연과 환상 호흡은 기존의 이미지를 깬 연기 변신부터 뻔뻔하고 능청맞은 코믹 연기로 무대를 종횡 무진하며 웃음 폭탄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에서 홀로그램 매핑 영상으로 호평을 받았던 김성철 영상 디자이너가 새롭게 합류하여 작품 전반적으로 영상을 적극 활용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동화나라 속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뮤지컬 <난쟁이들>은 개막과 함께 이전 시즌부터 진행해온 작품 특유의 아기자기하면서 기발한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으로 관객들의 기대 속에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진행된 <보여드림데이>는 이번 시즌의 전 출연진이 출연하며 큰 즐거움을 선사하였고, 타 공연들의 마지막 공연일을 기념하며 해당 공연의 대사티켓 증정과 무대인사를 진행하는 등 예측불허 이색 이벤트는 <난쟁이들>만의 유쾌한 웃음을 더욱 진하게 보여준다. 이와 함께, 난!쟁이 (자격증 소지자) 할인, 우린 떨어지면 안돼 (2매 구매 시 할인) 등 작품에 등장하는 내용과 연결 지은 코믹하고 발랄한 발상의 할인율 제공 등으로 꾸준히 이색 마케팅을 이어가며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난쟁이들>은, 3월 공연 관람객에게 공연사진 엽서 증정과 공연 종료 후 특정 장면을 시연하는 <스페셜 커튼콜 데이> 등으로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난쟁이들>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난쟁이들>

공연기간

2022.01.25(화) ~ 04.10(일)

공연시간

화~금 8시/ 토 3시, 7시 / 일, 공휴일 2시, 6시 (월 공연없음)

공연장소

플러스씨어터

관람연령

17세 이상 관람가(2022년 기준 2006년생 포함 이전 출생자)

티켓가격

R석 66,000원 / S석 44,000원

러닝타임

120분

창작진

프로듀서   신동은

작가   이지현

작곡가   황미나

연출   김동연

음악감독   채한울

안무   송희진

무대 디자이너   이은경

영상 디자이너   김성철

조명 디자이너   이승주

음향 디자이너   권지휘

의상 디자이너   김은영

소품 디자이너   노주연

분장 디자이너   김성혜

무대감독   이종우

제작감독   권혜진  

제작PD   김예슬

출연진

찰리   기세중, 최민우

빅   조풍래, 류제윤, 황두현

인어공주   조윤영, 정우연

백설공주   문진아, 한보라

왕자1   영오, 선한국

왕자2   서동진, 김서환

왕자3   신창주, 주민우

제작/

마케팅

㈜랑

홍보

커넥티드 컴퍼니

공연문의

070-7724-1535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어른이 뮤지컬 [난쟁이들]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플러스씨어터 (구. 컬처스페이스 엔유)
    • 등급: 17세 이상 관람가 (2022년 기준 2006년생 포함 이전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넘치는 시대, 새로운 트렌드

넷플릭스를 필두로 대중화된 OTT 서비스와 인터넷을 통해 언제든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지금 시대의 변화상을 다룬다. 시간 가성비를 중시하고 예습을 위한 감상 등 다양한 이유로 콘텐츠를 빠르게 소비하는 습관을 사회 전반의 트렌드 변화로 읽어내 날카롭게 분석한다.

아홉 작가의 시선이 통과한 한 단어

정세랑 기획, 아시아 9개 도시, 9명의 젊은 작가들의 소설집.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작가들이 ‘절연’이라는 한 단어로 모인 이 프로젝트는 아시아가 정체성을 공유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결국 우리는 연결되어 있음을. 문학으로 새로운 연결을 맺어줄 한 단어, 아홉 개의 이야기.

일도 삶도 즐겁게!

회사 동료로 만나 친구가 된 김규림, 이승희 마케터가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일터와 일상에서 자주 쓰는 25개의 주제로 두 저자의 생각을 그림과 글로 표현했다. 하루에 깨어있는 많은 시간을 일터에서 일하며 보내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책이다.

위화가 복원해낸 근대 대격변기의 중국

1900년대 중국을 배경으로, 23년에 걸쳐 집필한 위화의 신작 장편소설. 시대의 격변은 평범한 시민의 운명을 어디까지 뒤흔들까. 미지의 도시 ‘원청’을 찾아 헤매는 린샹푸처럼, 모두가 가슴 속 ‘원청’을 품고 산다면 수많은 다짐들이 현실이 될 것만 같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