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극 <언더스터디> 캐릭터 포스터 공개

무대막 뒤 배우들의 진짜 모습! 캐릭터 포스터로 만나는 연극 <언더스터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어디가! 너 오늘 주인공 대신 공연해야 해!” 언더스터디의 언더스터디, 무대 뒤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카프카의 연극으로 유쾌하게 담아내다! (2021.11.23)

연극 <언더스터디> 캐릭터 포스터 (제공: ㈜레드앤블루)
해리役 (김주헌, 박훈, 이동하) / 제이크役 (홍우진, 김다흰, 강기둥) / 록산느役 (정연, 이윤지, 정가희)

오는 12월 국내 초연으로 개막을 앞두고 있는 연극 <언더스터디>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여 화제를 모았다.

연극 <언더스터디>는 20세기 최고의 문학가로 손꼽히는 프란츠 카프카의 가상의 미공개 작품에서 주인공을 맡고 있는 할리우드 톱스타 브루스의 언더스터디가 된 제이크와 그런 제이크의 언더스터디를 맡게 된 해리, 작품의 무대감독 록산느가 공연을 준비해 가는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쇼 비즈니스계의 냉혹한 현실을 리얼하면서도 재미있게 담아낸 블랙코미디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쇼비즈니스 업계의 이중적 피라미드에 갇힌 ‘언더스터디’ 배우들의 현실을 익살스러운 콘셉트로 유쾌하고 풍자적으로 담아냈다. 공개된 포스터는 무대 뒤에서 펼쳐지는 배우들의 ‘진짜 이야기’라는 콘셉트에 맞게 무대막 사이로 개성 넘치는 포즈를 한 배우들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익살스러운 표정과 스포트라이트가 강조된 디테일로 매력 있는 콘셉트를 완성시켰다.

제이크의 언더스터디인 해리 역을 맡은 김주헌, 박훈, 이동하는 캐주얼한 의상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소화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이자, 유명 배우의 언더스터디 제이크 역을 맡은 홍우진, 김다흰, 강기둥은 깔끔한 블랙 수트로 스타성이 강조된 이미지를 부각하면서도 개그적인 콘셉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누구보다 열정적인 배우지만 어쩌다 보니 무대감독을 하고 있는 록산느 역을 맡은 정연, 이윤지, 정가희는 블랙의 세미 정장에 3인 3색의 포즈로 세련되고 재치 있는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연극 <언더스터디>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언더스터디>

공연기간

2021년 12월 21일(화) ~ 2022년 2월 27일(일)

공연장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공연시간

화, 목 19시 30분 ㅣ 수, 금 15시 30분, 19시 30분 ㅣ 

15시, 19시 ㅣ 일 14시 30분

공휴일 14시, 18시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A석 20,000원

관람등급

14세 이상

러닝타임

105분

프로듀서

손형민

연출

김태형

출연

김주헌, 박훈, 이동하, 홍우진, 김다흰, 강기둥, 정연, 이윤지, 정가희

주최

예술의전당, ㈜레드앤블루

제작

㈜레드앤블루

홍보·마케팅

MARK923

티켓 매니지먼트

클립

서비스㈜

예매

예술의전당, 

인터파크티켓

문의

02-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질병의 뿌리를 찾아라

의학의 발전에도 현대인의 만성질환 비율은 증가하고 있다. 저자 제프리 블랜드 박사는 질병의 증상을 넘어, 개개인 건강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치료법을 제시한다. 질병의 뿌리를 찾아내어 만성병을 극복하는, 건강 관리의 새로운 접근법을 전하는 책.

무작정 사면 망합니다!

주식 전문투자자 김현준 대표가 초보 투자자가 궁금해하는 질문 40가지를 1대 1로 대화하듯 답한 내용을 담았다. 종목 선택 및 매수매도법부터 주식으로 돈 버는 방법까지 투자자라면 꼭 알아야 할 내용을 담았다. 올바른 투자를 위한 초보 투자자의 길잡이가 될 것이다.

자화상을 통해 내 마음을 살펴보다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깊은 내면과 만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미술치료의 최고 권위자 김선현 교수의 신간. 프리다 칼로, 앤디 워홀, 구스타프 클림트 등 57명의 화가가 남긴 자화상에서 화가의 목소리와 그들이 남긴 감정을 읽어내며, 이를 통해 '진정한 나'를 찾는 방법을 소개한다.

푸바오, 널 만난 건 기적이야

대한민국 최초의 자연 번식으로 태어난 판다, 푸바오. 슈푸스타를 사랑으로 돌봐 온 강철원 사육사의 따스한 러브레터. 그간의 포토 에세이에서 다 전하지 못했던 자이언트판다의 첫 만남, 바오 가족의 탄생부터 37년간 동물과 교감해온 베테랑 사육사로서의 특별 칼럼까지 모두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