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이 책이 나를 살렸다' 기획전 1주년…열 번째 도서 『축의 시대』 공개
『축의 시대』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시, 폴딩 피크닉 매트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스테디셀러 재조명 프로젝트 '이 책이 나를 살렸다' 기획전이 1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열 번째 도서 『축의 시대』를 공개했다. (2021.10.28)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의 스테디셀러 재조명 프로젝트 '이 책이 나를 살렸다' 기획전이 1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열 번째 도서 『축의 시대』를 공개했다.
예스24 '이 책이 나를 살렸다' 기획전은 살아 있는 고전, 스테디셀러를 조명하고 독자들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잊힐 만하면 회자되는 책, 세월이 지날수록 빛을 발하는 책 등 말 그대로 출판사를 살리고 독자도 살린 의미 있는 책들을 선정하여, 출판사 특별 인터뷰 등을 통해 스테디셀러들이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를 알아본다.
기획전 1주년을 맞이하여 공개된 열 번째 도서 『축의 시대』는 대략 기원전 900년부터 기원전 200년까지 세계의 주요 종교와 철학이 탄생한 인류사의 가장 경이로운 시기를 다룬 역사서로, 문명 진화의 결정적 순간에 관한 인문학적 통찰을 담고 있다. 예스24는 『축의 시대』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폴딩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예스24 손민규 인문 MD는 “신간에 비해 스테디셀러를 조명할 기회가 많지 않은 요즘, 나온 지 오래된 책들 중에서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고전을 더 많은 독자들에게 소개하고자 ‘이 책이 나를 살렸다'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출판사 인터뷰 등 도서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이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주년을 맞이해 열린 기획전 10편 페이지에서는 1편부터 9편까지 역대 선정 도서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예스24소식, 축의시대, 기획전, 이책이나를살렸다, 폴딩피크닉매트, 사은품, 이벤트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카렌 암스트롱> 저/<정영목> 역32,400원(10% + 5%)
인간의 창조성이 가장 뜨겁게 폭발했던 '축의 시대' 문명 진화의 결정적 순간에 관한 인문학적 통찰의 향연 『축의 시대』는 대략 기원전 900년부터 기원전 200년까지 세계의 주요 종교와 철학이 탄생한 인류사의 가장 경이로운 시기를 다룬 역사서이다. 이 시대에 중국에서는 공자, 묵자, 노자가 활동했고 인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