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해군사관학교 순항훈련전단 도서 기증 진행

예스24, 순항훈련전단에 도서 500권 기증…청해부대에도 도서 310권 기증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 해군본부 업무 협약' 일환으로 진행…'지친 심신의 안정과 응원의 뜻 전달' (2021.10.22)

[사진] 예스24 해군사관학교 순항훈련전단 도서 기증 현장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해군 장병의 독서 활성화와 문화 생활 지원을 위해 해군사관학교 순항훈련전단인 왕건함과 소양함에 도서 500여권을 기증했다.

매년 해군 순항훈련전단 4학년 사관생도들은 임관 전 최종 실습을 위해 해외 여러 나라의 기항지와 주요 항로를 항해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해외 항구 정박을 대폭 축소하고 장거리 항해 위주로 계획하고 있어 이번 예스24의 기증 도서가 더욱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예스24는 대한민국의 해상 교통로 보호를 위해 해군 청해부대 36진으로 파병되는 최영함에도 도서 310권을 기증하여 국가를 수호하는 장병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번 기증을 통해 전달된 도서는 각 부대원의 독서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예스24 김석환 대표는 “코로나19와 맞물린 장기 파병 상황 속에서 어느 때보다 몸과 마음이 지칠 해군 장병들에게 더 나은 독서 환경을 제공하고 응원의 뜻을 전하고 싶다”“앞으로도 예스24는 해군 장병의 독서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예스24는 지난 5월 '예스24 - 해군본부 업무 협약'을 체결해, 해외 파병 및 운련 군함에 도서를 기증하고 있으며, 이번을 포함하여 올해 총 1,500여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또한 해군·해병대 전 장병에게 정가 11,000원 상당의 ‘YES24 북클럽 60일 이용권’ 약 6만 개를 제공하며 해군부대 언택트 독서 여건을 지원하는 등 해군·해병대 장병 및 군무원들의 독서 활성화를 위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2020년 인터내셔널 부커상 수상작

가족의 죽음으로 폐허가 된 열 살 소녀의 세계. 작가는 그의 첫 소설인 이 작품으로 최연소로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했다. ‘한발 물러나 읽을 수 있는 소설이 아니’라는 부커상 심사평과 같이, 이야기는 상실과 폭력, 슬픔에 잠식된 세상, 그 피할 길 없는 삶의 가운데로 순식간에 독자를 데려간다.

고미숙이 동양 고전에서 찾아낸 지혜

고전평론가 고미숙이 독자와 함께 읽기를 제안한 작품은 『동의보감』과 『숫타니파타』다. 몸에 관한 동양의 담론을 집약해낸 『동의보감』, 2,6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인간의 마음과 고통의 문제를 고민해 온 불교의 사유를 지금 여기로 불러온다.

피터 슈라이어,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독일 시골의 식당 한 켠에서 그림을 그리던 소년이 유럽을 넘어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기까지, 그의 삶과 디자인 철학을 한 권에 담았다. 새로운 도전과 방향성을 제시해온 그의 디자인에서 예술적 영감은 물론 미래를 창조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게 될 것이다.

진심을 다해 투자한다

주식 입문 5년 만에 55억의 자산을 일군 평범한 가장의 주식투자 이야기. 의사가 되었지만 미래를 장담할 수 없는 현실에 투자를 시작했고, 그 결실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성현우 저자가 지난 5년간의 주식투자 경험과 노하우, 기록에 간절함을 담아 전해준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