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키우는 부모들의 하소연을 듣다 보면 몇 가지 공통적인 내용이 있다.
"게임이나 스마트폰에 하루 종일 빠져 있어요", "학교에서 있었던 일을 절대 말하지 않아요", "별것 아닌 일로 벌컥 화를 내요", "아무리 훈육을 해도 듣는 둥 마는 둥 해요"
달래도 보고 참아도 보지만 결코 이해할 수 없는 아들의 행동이 반복될수록, 엄마들은 이렇게 생각한다.
'우리 아들 대체 왜 이러는 걸까?'
『아들의 뇌』는 EBS 다큐프라임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과 강연에서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며 대한민국 최고의 육아 멘토로 손꼽히는 곽윤정 교수의 최신작이다.
서울대학교에서 정서 지능 연구로 석박사 학위를 받은 뒤 EBS 다큐프라임 등 방송과 강연 활동을 통해 부모들과 소통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육아 멘토로 인정받은 곽윤정 교수는 상담실을 찾아오는 부모들이 겪고 있는 대부분의 갈등이 태어날 때부터 갖고 있는 본질적 특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데서 오는 것이라고 보았다.
곽 교수는 지난 수십 년 동안 활발하게 연구된 뇌과학을 양육에 접목해 여성인 엄마가 남성인 아들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아들의 뇌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들이 엉뚱한 행동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를 쉽고 명쾌하게 풀어낸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아들의뇌, 아들, 양육법
<곽윤정> 저13,500원(10% + 5%)
수년간 자녀교육 장기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킨 『아들의 뇌』의 개정판으로 EBS 다큐프라임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과 강연에서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며 대한민국 대표 육아 멘토로 손꼽히는 곽윤정 교수의 저서이다. 저자는 지난 수십 년 동안 활발하게 연구된 뇌과학을 양육에 접목해 여성인 엄마가 남성인 아들을 정확하게 ..
<곽윤정> 저10,500원(0% + 5%)
“아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은 아들을 정확하게 알고 받아들이는 데서 시작한다” 오해와 갈등은 줄이고 이해와 존중을 부르는 뇌과학의 힘 아들 키우는 부모들의 하소연을 듣다 보면 몇 가지 공통적인 내용이 있다. “게임이나 스마트폰에 하루 종일 빠져 있어요”, “학교에서 있었던 일을 절대 말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