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성록 ‘시어터플러스’ 10월호 커버 공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오는 10월 19일 샤롯데씨어터 개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지킬앤하이드>는 눈을 뗄 수 없는 작품. 하이드로 변하는 순간이 계속 기다려진다." (2021.09.29)

:: 이미지 = 시어터플러스 10월호 커버_신성록|제공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압도적인 흥행 기록을 가진 단 하나의 작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의 새로운 ‘지킬/하이드’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성록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의 트렌디한 감성의 화보부터 젠틀하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흑백 화보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한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의 10월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신성록은 특유의 부드러움과 남성적인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는 흑백 화보와 오렌지 배경 속 레더 재킷을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의 화보, 계절감이 느껴지는 터틀넥을 착용한 평소 볼 수 없었던 귀여움이 돋보이는 색다른 컷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화보를 완성해냈다.


:: 이미지 = 시어터플러스 10월호 화보_신성록|제공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캐릭터가 연기하는 입장에서 자유롭게 표현해 볼 수 있는 인물인 것 같아 기쁜 마음이다. 연습이 진행될수록 작품을 향한 애정이 쑥쑥 커지고 있다. 지킬과 하이드 장면뿐만 아니라 다른 배역들의 장면을 봤을 때도 ‘이 작품은 무언가 다르다.’라는 생각이 드는 눈을 뗄 수 없는 작품이다.”라고 배우로서 꿈에 그리던 무대인 <지킬앤하이드>에 서게 된 소감을 밝혔다.


:: 이미지 = 시어터플러스 10월호 화보_신성록|제공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

또한 본인만의 지킬과 하이드에 대해 “그 순간에 느낀 감정을 무대 위에서 표현하려고 한다. 각 상황과 정서에 맞게 연기하기 때문에 지금 어떤 입장에 처해있고, 상대방이 내게 어떤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를 모두 고려해서 연기하게 되는 거 같다. 상반된 캐릭터에 대한 고충보다는 오히려 희열에 가까운 감정을 느낀다. 하이드로 변하는 순간이 계속 기다려진다.”라고 말해 그가 새롭게 만들어 낼 ‘지킬/하이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 이미지 = 시어터플러스 10월호 화보_신성록|제공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

마지막으로 “매번 작품마다 열심히 준비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단 한순간도 놓치지 않으려고 열심히 하는 중이다. 인물을 연기하며 행복감을 느끼기 때문에 분명히 무대 위에서도 보일 거라고 생각한다. 이번 작품은 배우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으로서 즐기는 작품이 될 것 같다.”고 전하며 <지킬앤하이드>를 향한 열정과 애정을 드러냈다.

오디컴퍼니㈜ 창립 20주년 세 번째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를 원작으로 ‘선과 악’으로 분리되는 두 가지 인격인 ‘지킬/하이드’의 심리를 날카롭게 묘사하며 인간의 양면성을 다룬 강렬하고 매혹적인 작품이다. 특히 이번 시즌 ‘지킬/하이드’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루시’역의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역의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 작품의 명성을 이을 신구 캐스트의 조화로 또 한 번의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Jekyll&Hyde)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1년 10월 19일(화) ~ 2022년 5월 8일(일)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2021년 기준 2008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내·외국 학교 재학 및 지난 시즌 관람 여부와 관계없이

2021년 기준 2009년 포함 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 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작사/극본

레슬리 브리커스 (Leslie Bricusse)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원미솔

출연진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선민,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김봉환, 윤영석 외

주최

SBS

제작

오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투자

라이언자산운용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홍보/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예스24, 인터파크티켓, 티몬, 샤롯데씨어터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