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죽음을 초월한 판타지 로맨스 대작, 뮤지컬 <드라큘라>

모든 게 준비된 완벽한 호흡의 대본 리딩으로 기대감 UP!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5월 18일부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 (2021.04.12)

이뮤지컬 <드라큘라> 상견례 현장_(상단 왼쪽부터)'드라큘라'역 김준수,전동석,신성록.'미나'역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반 헬싱'역 강태을, 손준호, '조나단'역 백형훈, '루시'역 선민, 이예은, '렌필드'역 김도현, 조성린 l 제공=오디컴퍼니

죽음을 초월한 판타지 로맨스 대작, 뮤지컬 <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가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상견례 현장을 공개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뮤지컬 <드라큘라> 상견례 현장에는 신춘수 프로듀서, 데이빗 스완 연출/안무, 원미솔 음악감독 등 창작진들과 함께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등 이번 시즌을 이끌어갈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연에 대한 남다른 각오와 포부를 밝히며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했다.

신춘수 프로듀서는 “오디컴퍼니 창립 20주년을 맞이해서 두번째 라인업으로 <드라큘라>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매 시즌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는 작품인 만큼 배우, 스태프 모두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이번에도 즐거운 작업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연출/안무의 데이빗 스완은 “이번 시즌 기존 배우들과 새로운 배우들이 함께 만들어 낼 새로운 협업에 대해 벌써부터 큰 기대감이 든다. 모두 함께 열린 마음으로 작품에 대한 끊임없는 의문을 가지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좋은 작품으로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적극적으로 작품에 대한 논의를 함께 할 것을 강조했다.

특히 긴장감과 설렘이 감도는 이번 상견례 현장에서는 첫 호흡을 맞추는 리딩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배우들이 각자 캐릭터로 완벽하게 분하며 순식간에 몰입하는 모습으로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작품 속 넘버는 물론이고 대사까지 실전 못지 않게 소화해내며 눈길을 끌었으며, 진지하고 열정적인 모습들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지난 8일 진행된 1차 티켓오픈에서는 거의 모든 회차가 매진을 기록하며 작품에 대한 관객들의 사랑과 관심도를 증명하며 스테디셀러 대작으로서의 진가를 확인하기도 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소설로부터 탄생된 작품으로 4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드라마틱한 음악과 함께 아름답고 애절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강태을, 손준호, 조성윤, 백형훈, 선민, 이예은 등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다.

매혹적인 판타지와 완벽한 캐스팅으로 거부할 수 없는 최고의 매력을 선사하는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드라큘라> 공연개요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드라큘라> (Dracula : The Musical)

공연장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기간

2021년 5월 18일(화) ~ 2021년 8월 1일(일)

공연시간

주말/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없음)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 2008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 내·외국 학교 재학 및 지난 시즌(2014, 2016, 2020년도 공연) 관람 여부와 관계없이

2009년 포함 이후 출생자 관람 불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 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작사/극본

돈 블랙(Don Black), 크리스토퍼 햄튼(Christopher Hampton)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David Swan)

음악감독

원미솔

출연진


김준수, 전동석, 신성록, 조정은, 임혜영, 박지연, 강태을, 손준호,

조성윤, 백형훈, 선민, 이예은 외


제작

오디컴퍼니㈜,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티비씨, TJB

투자

㈜인터파크씨어터

제공

한국투자파트너스㈜, 피앤아이인베스트먼트(주)

홍보/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예스24 1544-6399,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