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1 상반기 최고의 뮤지컬 <붉은 정원> 정상윤, 박은석 등 라인업 공개

『붉은 정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아름답고 고혹적인 뮤지컬로 재 탄생한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쇼케이스부터 참여한 배우 정상윤, 이정화와 박은석, 김순택등 뉴캐스트의 조합으로 최적의 라인업 완성.

뮤지컬 <붉은 정원> 캐스트ㅣ 사진 제공 벨라뮤즈 

공연기획 제작사 벨라뮤즈(주)가 내년 2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붉은 정원>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2018년 초연 이후 3년만에 개막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붉은 정원>은 당시 좌석 점유율 96%, 유료 좌석 점유율 91%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었던 흥행작으로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와 함께 러시아를 대표하는 작가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이다. 

‘이반 투르게네프’의 서정미 넘치는 섬세한 문체와 감수성이 담긴 원작의 특성을 살려 사랑의 설렘과 열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시적인 대사와 클래식하면서 아름다운 음악들로 원작의 감동을 구현하였으며, "밀도 높은 드라마와 완성도 있는 음악의 조화가 고혹적이다", "아름다운 음악과 연출이 원작보다 더 아름답게 표현되었다”,

“원작을 그대로 무대에 구현하기보다 뮤지컬에 알맞게 다듬어 재창조한 작품으로 무엇보다 원작이 궁금 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잘 만들었다”라는 최고의 찬사와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따라서 제작사측은 원작에 대한 이해와 캐릭터에 부합하는 캐스팅을 위해 공개 오디션을 통한 신인배우 발굴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여 최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먼저 이성적이고 정중한 작가 빅토르役은 배우 ‘정상윤’,‘박은석’,’김순택’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랭보’, ‘세종 1446’, ‘살리에르’ 에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정상윤’이 쇼케이스와 초연에 이어 다시 한 번 재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뮤지컬 ‘드라큘라’, ‘베르테르’, ‘다윈영의 악의기원’에서 강렬하고 입체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은석과 뮤지컬 ‘호프’,’귀환’, ‘최후진술’을 통해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순택이 새롭게 합류해 뛰어난 캐릭터 분석을 통한 섬세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치명적인 매력의 당차고 도도한 지나’役에는 뮤지컬 ‘아이다’, ‘닥터 지바고’,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에서 성숙한 감정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던 배우 ‘이정화’와 뮤지컬 ‘로빈’,’니진스키’,’라루미에르’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며 있는 배우 ‘최미소’, 그리고 공개 오디션을 통해 200:1의 경쟁률을 뚫은 신예 ‘전해주’가 캐스팅되었다. 배우 ‘이정화’는 “뮤지컬 <붉은 정원>은 쇼케이스에 이어 초연을 함께하며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 작품이다. 많은 분들께서 인생 캐릭터로 꼽아주시는 ‘지나’를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다. 더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해 노력하겠다” 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첫사랑을 통해 사랑의 기쁨과 고통을 느끼기 시작한 소년 ‘이반’役은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조현우’, ‘곽다인’ 그리고 연극 ‘렛미인’의 ‘정지우’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었다.

이들은 이미 오디션 당시부터 캐릭터에 녹아든 자연스러운 연기로 본인만들의 순수한 ‘이반’을 보여준 기대주들로 새로운 라이징 스타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뮤지컬 ’라루미에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벨라뮤즈㈜가 제작에 나섰으며, 국내 공연계가 가장 주목하는 창작진으로 꼽히는 뮤지컬 ‘까라마조프’의 작가 ‘정은비’와 뮤지컬 ‘줄리앤폴’의 작곡가 ‘김드리’가 의기투합했다. 연출 ‘성재준’과 안무가 ‘홍유선’이 초연에 이어 참여하며 뮤지컬 ‘팬레터’ ‘판’, ‘송오브더다크’ ‘미드나잇:앤틀러스’, 의 음악 감독 ‘김길려’가 새롭게 합류해 깊이 있는 드라마와 음악으로 무대화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뮤지컬 <붉은 정원>은 2021년 02월 05일부터 유니플렉스 2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붉은 정원>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붉은 정원>

일      시

2021. 02. 05(금) ~ 03.28(일)

장      소

유니플렉스 2관

티  켓  가

로즈석 66,000원 / 가든석 55,000원 / 발코니석 44,000원

관람  시간

100분

관람  연령

만 15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예스24 (1544-3800, www.yes24.com)

주최 / 주관

벨라뮤즈㈜

기획 / 제작

벨라뮤즈㈜

문      의

02-3454-140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투자하기 전 꼭 읽어야 할 책

2020년부터 증시가 호황을 맞으며 주식 투자에 나선 사람이 많아졌다. 몇몇은 성공했으나 개인이 기관이나 외국인에 비해 투자에서 실패할 확률이 높다는 건 상식이다. 이를 알면서도 왜 주식 투자에 나설까? 저자는 전업투자자들을 취재하여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 나섰다.

게일 콜드웰, 캐럴라인 냅 우정의 연대기

퓰리처상 수상작가 게일 콜드웰과 『명랑한 은둔자』 캐럴라인 냅 두 작가가 나눈 우정과 애도의 연대기. 캐럴라인 냅이 세상을 떠나자 게일은 함께 한 7년의 시간을 기억하며 그녀를 애도한다. 함께 걷고 이야기하고 기쁨과 슬픔, 위로를 주고받으며 자라난 둘의 우정이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다.

떠나고 돌아오고 살아가는 일

삶이, 사랑과 신념이 부서지는 경험을 한 이들이 현실에서 한발 물러나는 것으로 비로소 자신의 상처와 진심을 마주한다. ‘완벽할 수 없고 완벽할 필요도 없’는 생애를 우리도 그들처럼 살아낼 것이다. 떠나고 또 돌아오면서, 좌절하고 흔들리는 누군가에게 기꺼이 내어줄 방을 준비하면서.

존 클라센 데뷔 10주년 기념작

칼데콧 상,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 수상 존클라센 신작. 기발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극적인 긴장감과 짜릿한 스릴이 가득한 다섯 편의 이야기를 통해 소통과 교감, 운명에 대해 이야기 한다. 그만의 독창적인 작품의 세계를 한데 모아 놓아 놓은 듯한 뛰어난 작품성이 돋보인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